김민경, 남자친구 있냐는 질문에 "네"... 4월에 결혼?(맛있는 녀석들)

김민경, 남자친구 있냐는 질문에 "네"... 4월에 결혼?(맛있는 녀석들)

뉴스클립 2023-01-12 22:57:18 신고

3줄요약
사진=김민경인스타그램/iHQ 맛있는 녀석들
사진=김민경인스타그램/iHQ 맛있는 녀석들

개그우먼 김민경이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네"라고 대답해 놀라움을 안겨주었다.

13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맛있는 녀석들' 412회에는 '겨울 제철 음식' 특집이 방송된다.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는 겨울 제철 음식인 꼬막 요리를 먹었다. 이 과정에서 김민경이 특유의 애교 섞인 목소리로 "난 이거 못 열겠다", "난 이런 흥이 없다"라고 말하자, 이를 들은 문세윤이 "내가 (애교를 자제해달라고) 부탁했잖아", "그거 하지 말라고"라며 질색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겨주었다.

시청자들에게 맛팁을 알려주기위해 꼬막 김밥을 싸던 김민경은 "김밥을 싸본 적 있어?", "남자친구한테?"라는 질문에 "네"라고 대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민경은 이어 "가상"이라고 덧붙였고, 이를 들은 유민상은 "그쪽은 내 분야에 오지 말라"고 경계하는듯한 모습을 보여 재미를 더했다.

또한 최근 방송된 '맛있는 녀석들'에서 문세윤이 김민경을 향해 "예능 방송인 브랜드 평판 1위를 했다. 지금 브랜드 평판 1위를 한 김에 최고의 신붓감도 1위를 해서 4월에 결혼해야겠다. 무조건 (결혼)한다"고 했고, 김민경은 "기운 좋다"라며 만족하는듯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iHQ에서 저녁 8시에 시청할 수 있다.

 

김민경 신년운에 남자 있어

 

앞서 김민경은 한 예능에서 올해 연애운에 남자가 있다는 사주 결과를 받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tvN 한도초과
사진=tvN 한도초과

12일 오후 7시 20분 방송된 tvN 예능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에는 새해를 맞아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의 관상 및 신년사주 풀이 결과가 공개됐다.

풍자는 '한도초과' 멤버들과 유명한 역술인을 집으로 초대하는데, 역술인은 "네 분 다 공통점이 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에 멤버들은 기대에 가득 찬 모습으로 결과를 기다렸다. "역술인은 "욕심, 욕망이 그득하다"고 폭탄 발언을 해 촬영장을 폭소케 했다.

역술인은 홍윤화 관상을 분석하며 "본인 마음을 잘 표현하고 털어내는 게 중요하다"라는 조언을 했고, 풍자에게는 "끼가 많은 눈을 가졌다"고 칭찬했다. 이어 김민경에게는 남자가 등장한다는 예언을 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