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부' 진해성→나상도, '올하트'로 설욕 성공...'눈물 펑펑' (미스터트롯2)[종합]

'우승부' 진해성→나상도, '올하트'로 설욕 성공...'눈물 펑펑' (미스터트롯2)[종합]

엑스포츠뉴스 2023-01-12 23:39:55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우승부가 팀 미션 올하트를 획득했다.

12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는 본선 1차 팀 미션이 진행됐다.

진해성, 나상도, 안성준, 재하, 박세욱, 오주주 6인으로 구성된 우승부는 남다른 포스를 뽐내며 무대에 등장, 설욕에 도전했다.

마스터 예심 당시 올하트 2명으로, 기대와 다르게 부진했던 우승부는 새롭게 신설된 라틴 트롯에 도전했다. 우승부는 "라틴이 새로 들어왔다. 강점이 있을 것"이라며 '라틴 트롯'으로 의견을 모았다.

우승부는 야심차게 남진의 '오빠 아직 살아있다'를 준비했지만 중간 점검에서 제작진의 혹평을 받으며 난관에 봉착했다. 특히 몸치 진해성은 퍼포먼스를 따라잡지 못해 "나만 바보 되는 것 같다"며 자책했다.

우승부는 시련을 딛고 뮤지컬 같은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시작,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올하트를 받으며 설욕에 성공했다. 올하트가 터지자 우승부 멤버들은 서로를 부둥켜안고 눈물을 흘렸다.

주영훈은 "개인적으로 이분들이 개인 기량을 뽐낼까 염려했다. 호흡을 너무 잘 맞췄다. 연습량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완벽한 무대였다"고 극찬했다.

장윤정은 "밸런스가 좋았다. 커플 댄스 때 진해성을 구석에 배치했다. 거기서 부끄러워하고 있더라. 서로의 단점을 알고 치밀하게 역할을 배분한 점이 좋았다. 리더 안성준이 팀을 영리하게 이끌었다"고 칭찬했다.



국가대표부 정민찬, 김시원, 윤대웅, 김홍종 4인방은 세미 트롯에 도전, 연분홍의 '못생기게 만들어 주세요'로 이미지 반전을 꾀했다.

국가대표부는 각자의 개성을 살려 '못생기게 만들어 주세요'를 개사해 특색을 살렸다. 신선하고 코믹한 무대로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12 하트를 얻었다.

장윤정은 "각자 장점만 깔끔하게 살렸다. 코믹한 콘셉트가 과하지 않으면서 유쾌했다. 남자 입장에서 개사한 센스도 돋보였다. 전략을 영리하게 잘 짰다"고 칭찬했다.

하트를 누르지 않은 주영훈은 "세미 트롯 특성상 곡 분위기가 좋아서 잘하는 듯 보이지만, 간간이 부족한 부분이 보였다"고 지적했다. 국가대표부의 추가 합격자는 정민찬이었다.

박성온, 정예준, 송도현, 서지유, 권도훈 5명의 어린이로 구성된 유소년부이 선택한 장르는 정통 트롯으로, 김양의 '흥부자'에 도전했다.

유소년부 멤버들은 파트 분배에 애를 먹었다. '리틀 송가인' 박성온은 적극적으로 파트를 분배하며 상황을 정리해 나갔다.

유소년부는 학교 콘셉트의 무대로 발랄한 매력을 뽐내는 한편, 탄탄한 노래 실력으로 마스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올하트의 벽은 높았다. 유소년부는 12 하트에 그쳤다.

'흥부자'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보컬에서 빠른 부분들이 많았다. 후렴 이후부터 흥 따라 노래가 빨라져 조금은 아쉬웠다"고 전했다. 유소년부의 추가 합격자는 박성온, 송도현이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