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오브 대세! 큐트 뽀짝 K-네일, 그게 뭔데?

대세 오브 대세! 큐트 뽀짝 K-네일, 그게 뭔데?

코스모폴리탄 2023-01-13 00:00:00 신고


by @yomyblair


과즙 팡팡~. 핑크빛 시럽 네일을 볼 터치하듯 톡 찍으면 발그레한 러블리 치크 네일 완성! 정직한 그러데이션보다는 브러시로 바깥 라인을 번진 듯 러프하게 연출해 자연스러운 블러싱 효과를 주는 게 포인트다. 통통하고 커여운 아트라 짧은 라운드 손톱에 특히 찰떡. 파스텔 톤 보색 컬러를 프리에지까지 바르면 귀여움이 배로 업업!


by @nail_unistella


블랙핑크 지수가 픽한 K-네일! 자개 특유의 오묘한 빛깔 덕에 영롱함이 뿜뿜~. 셀프로 할 때는 최대한 얇은 자개를 원하는 모양으로 자른 뒤, 물에 불려 사용하면 자개가 부러지는 걸 막을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의 꿀팁! 이때 깔끔하게 베이스는 원 컬러로 장식을 소량만 올려 마무리하면 부담 제로 시크한 자개 네일을 즐길 수 있다.


by @y_yjenny


쪼꼬미 손톱도 갬성 네일 SSAP가능! 클리어 젤을 듬뿍 올려 ‘클리어 네일’, ‘덩어리 네일’ 등으로 불리는 3D 네일은 파츠보다 다양하고 유니크한 아트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손톱 길이·셰이프에 상관없이 맞춤 디자인이 가능해 짧을수록 귀여움 레벨 업~. 젤을 두툼하게 올리니 손톱 물어뜯는 습관도 고칠 수 있어 교정용으로도 갓벽!


by @chae_um_0325


포근~한 앙고라 섬유 같은 텍스처가 킬포인 앙고라(니트) 네일. 네일 폴리시에 퍼 느낌을 살려주는 글리터가 들어 있어 바르기만 해도 니트 그 잡채! 풀 콧으로만 발라도 매력적인 건 킹정~. 매트 톱코트를 바르거나 체크 패턴을 그려 넣어주면 니트 느낌이 더욱 살아나 한 가지 컬러로 1타N피, 다양한 무드의 네일을 즐길 수 있다.


혼자서도 잘해요~ K-네일 치트키!


▲ 엣지유 샵 젤 #치크온 1만4천8백원
누디한 시럽 베이스 위에 여릿한 살굿빛을 물들인 볼 터치 네일 치트키!

▲ 데싱디바 글로스 #메리 스노우 1만8백원
구울 필요 없이 붙이면 끝! 앙고라 질감을 살린 핑크빛의 포근포근 겨울st 초간단 네일.

▲ 반디 젤픽스 #퓨어클리어 4만원
곰손도 걱정 놉, 물방울 같은 투명 젤은 어떤 네일에도 착붙! 한 손톱씩 큐어링하면 실패율도 제로~.

▲ 오호라 젤스트립 N 포트리 1만4천8백원
시럽처럼 투명한 블랙 베이스에 전통 자개가 콕콕 박혀 영롱하게 빛나는 젤 네일 팁.


어시스턴트 에디터 박지윤 사진 INSTAGRAM(블랙핑크 지수 및 각 네일 아티스트) 사진 최성욱(데싱디바/ 반디/ 엣지유)/ BRAND(오호라) adcive 박은경(유니스텔라 네일 아티스트) adcive 윤재은(재니네일 원장) adcive 황연주(요마이네일 원장) 디지털 디자인 김희진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