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X채정안X박하선X양세찬 ‘명동사랑방’ 포스터 최초 공개(명동사랑방)

서장훈X채정안X박하선X양세찬 ‘명동사랑방’ 포스터 최초 공개(명동사랑방)

스포츠동아 2023-01-13 16:47:00 신고

3줄요약

'명동사랑방'이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ENA '명동사랑방'은 13일 포스터를 최초 공개하고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명동사랑방'은 우정과 사랑 사이, 1박 2일간 숨 가쁘게 펼쳐지는 커플 매칭을 그린 초대형 미팅 프로그램이다.

'명동사랑방'은 그동안 패널로만 참여했던 연예인들이 직접 연애 코칭에 나선다는 획기적인 설정으로 벌써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칭 타칭 연애 고수 4인방 서장훈, 채정안, 박하선, 양세찬은 이른바 '커플 매니저'로 변신, 대학생 출연자들의 성향과 이상형 등을 파악해 연애 꿀팁과 커플 매칭 전략을 전수한다.

공개된 '명동사랑방' 포스터 속 4MC 서장훈, 채정안, 박하선, 양세찬은 컬러풀한 슈트에 나비 넥타이, 명찰을 단 채 비장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커플 매니저로 변신한 이들이 보여줄 대활약은 어떠했을지 시청자들의 흥미를 한껏 자극한다.

또한, 서장훈, 채정안, 박하선, 양세찬이라는 새로운 조합이 눈길을 끈다. 최초 공개된 MC들의 포 샷은 이들이 만들어낼 예능 궁합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에 대해 '명동사랑방' 김태희 작가는 "각기 다른 매력의 MC들이 엄청난 케미스트리로 즐거움을 만들어드릴 것"이라고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우정과 사랑 사이! 1박 2일 단체미팅'이라는 카피와 '명동사랑방' 타이틀이 레트로 느낌의 폰트로 쓰여 있어 이번 프로그램이 선사할 새로운 꿀잼 포인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명동사랑방'은 실제 친구 사이인 남녀 대학생들이 1박 2일 동안 단체 미팅을 하며 벌어지는 우정과 사랑의 케미스트리를 그린 프로그램. '황금어장', '아는 형님'의 여운혁 PD와 '일밤', '무한도전', '라디오스타'의 김태희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1월 27일(금)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