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장의 달인' 황제성 "새해도 웃음 드릴 것"

'분장의 달인' 황제성 "새해도 웃음 드릴 것"

데일리안 2023-01-13 16:52:00 신고

3줄요약

코미디언 황제성이 각종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분장으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13일 IHQ는 황제성이 올린 샘 스미스 패리더 영상이 약 150만 뷰를 달성했다고 밝히며 그의 분장 포인트들을 짚었다.

ⓒ

황제성은 최근 영국 팝 가수 샘 스미스 분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자신의 SNS에 올린 패러디 영상이 며칠 만에 약 150만 뷰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이에 분장 초월계에 진입한 황제성의 역대급 변신들을 살펴봤다.

눈, 코, 입, 치명적인 수염까지. 황제성의 샘 스미스 분장이 화제다. IHQ에 따르면 샘 스미스가 최신곡 '언홀리(Unholy (Feat. Kim Petras)'를 발표하자 황제성 팬들의 분장 요청이 쇄도했다 이를 반영한 황제성은 도플갱어를 의심케 하는 충격적인 변신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

앞서 황제성은 tvN '코미디빅리그'의 '마성의 나래 BAR'에서도 분장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시 함께 코너를 짰던 이용진, 박나래의 권유로 여장에 도전한 황제성은 '마성의 나래 BAR' 팀과 출연한 홈쇼핑 생방송에서 여장을 한 채로 실시간 겨드랑이 털 제모쇼를 보여줘 10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는데 기여했다.

'코미디빅리그'에서 '깝스' 코너에 출연했던 황제성은 오토튠을 활용한 일렉트로닉 목소리로 가수 지드래곤의 '하트 브레이커(Heart Breaker)'를 불러 명장면을 완성하기도 했다. 또한 배우 이경영 성대모사를 완벽하게 소화해 한 게임 광고 영상에서 이경영과 연기 호흡을 맞추는 기회를 얻기도 했다.

한편, 황제성은 '코미디빅리그'를 비롯해 채널A '여행 설계자들', tvN '70억의 선택'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 중이다. 또 SBS 파워FM '황제성의 황제파워'로 지난해 4분기 청취율 조사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 DJ로도 활약 중이다. 올해에는 티빙 '더 타임 호텔' 공개를 앞두고 있다.

황제성은 IHQ를 통해 "2023년에도 항상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매 순간 최선을 다하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며,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는 인사를 전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