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올해 첫 신곡 'MOONLIGHT SUNRISE' 티저 공개…몽환적 아우라 발산

트와이스, 올해 첫 신곡 'MOONLIGHT SUNRISE' 티저 공개…몽환적 아우라 발산

제주교통복지신문 2023-01-13 17:02:31 신고

3줄요약

그룹 트와이스가 몽환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새 영어 싱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13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이날 0시 공식 SNS를 통해 선공개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의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트와이스는 새 영어 싱글명 ‘MOONLIGHT SUNRISE’처럼 환한 달빛, 따스한 빛깔의 아침노을 아래 반짝이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살포시 눈을 감고 몽환적 아우라를 발산했고 낭만이 깃든 분위기를 풍기며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해 그룹 첫 솔로 주자 나연의 미니 1집 ‘IM NAYEON’(아이엠 나연), 완전체 미니 앨범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최초, 최다 성적을 달성했다.

또한 ‘TWICE 4TH WORLD TOUR ’Ⅲ‘’(트와이스 네 번째 월드투어 ‘쓰리’)는 미국과 일본에서 ‘K팝 걸그룹 최초’ 진기록들을 쓰며 대흥행을 거뒀다. 새 영어 싱글은 트와이스의 글로벌 인기 상승세에 힘을 더하고 국내외 팬심을 충족시킬 전망이다.

‘MOONLIGHT SUNRISE’는 2021년 10월 데뷔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오리지널 영어 싱글로 관심이 집중된다.

트와이스에게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최초 입성, 2021년 해당 차트에 이름을 올린 유일한 K팝 걸그룹 등 숱한 기록을 안겼던 ‘The Feels’의 인기 열기를 잇고 팬사랑에 화답한다. 3월에는 ‘MOONLIGHT SUNRISE’가 수록된 새 미니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한편 트와이스의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는 오는 1월 20일 오후 2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Copyright ⓒ 제주교통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