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 생겼습니다.이제 애비와이", 전역 앞둔 래퍼 비와이 군 복무 중에 득녀

"딸이 생겼습니다.이제 애비와이", 전역 앞둔 래퍼 비와이 군 복무 중에 득녀

뉴스클립 2023-01-13 17:54:15 신고

3줄요약
사진=비와이 SNS, 스포츠월드
사진=비와이 SNS, 스포츠월드

13일 비와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3 .1.13 10:01 AM, 하나님 제 인생에 이런 날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하나님 우리 딸 시하를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신앙심을 드러내며 갓 태어난 딸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시하 엄마 26시간동안ㅠㅠㅠㅠㅠㅠ 제일 제일 수고 많이 했어"라며 "시하야 너의 시선을 언제나 하나님께로 향하렴 아빠가 앨범 제일 먼저 들려줄게"라며 출산을 하며 고생한 아내와 태어난 딸에 대해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덧붙여 "얘들아 나는 이제 아버지로 살아간다"라고 하며 '애비와이'라는 재치있는 해시태그를 달아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다.

비와이가 해당 게시글을 올리자 그의 동료들은 댓글로 그에게 축하 인사를 전했다.

그레이는 "아빠 병유니 축하해~~~ 태교를 비와이로..."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어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최자, 그리고 코드쿤스트는 "축하해 병윤아"라며 득녀한 비와이에게 축하를 전했다. 래퍼 저스티스는 하트 이모티콘을 남겨 비와이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비와이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Show Me The Money' 시즌 5의 우승자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8년간 사귄 여자친구와 2020년에 결혼한 비와이는 지난해 8월 해양경찰청 소속 의무경찰로 입대했으며, 2023년 4월 22일 전역할 예정이다.

해양경찰로 입대하여 영리활동 절대로 하지않아

사진=로꼬 SNS
사진=로꼬 SNS

한편 해양경찰로 입대하여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래퍼 비와이가 영리 활동 금지에 대해 언급한 것이 화제가 되었다.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2022 제6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콘서트가 개최되었다.

당시 비와이는 "래퍼 비와이로 활동하다 국가의 부름을 받아 해양경찰 관현악단으로 입대하게 된 상병 이병윤이다"라고 본인을 소개했다.

이어 "비와이가 군대 갔는데 공연을 할 수 있느냐는 의문을 가지신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절대로 군복무 기간 내에 영리활동을 하지 않는다. 우려하지 마시고 즐겨달라"라고 전했다. 이후 그의 대표곡 '포에버'와 '슈퍼비와' 등을 선보여 축제를 찾은 많은 이들을 환호하게 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