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 애비와이라고 불러" 군 복무 중 득녀한 래퍼 비와이, 과거 열애사도 '애틋'

"이제부터 애비와이라고 불러" 군 복무 중 득녀한 래퍼 비와이, 과거 열애사도 '애틋'

경기연합신문 2023-01-13 19:02:30 신고

3줄요약
(좌) 비와이가 공개한 아기(딸) 사진/비와이 인스타그램. (우) 입대날 비와이가 올린 사진/비와이 인스타그램.
(좌) 비와이가 공개한 아기(딸) 사진/비와이 인스타그램. (우) 입대날 비와이가 올린 사진/비와이 인스타그램.

래퍼 비와이가 군 복무 중 득녀 소식을 전했다. 그는 지난 2020년 8년 동안 연애한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또한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현재 그는 해양경찰청에서 의무경찰로 병역 의무를 이행 중에 있으며 오는 4월 전역할 예정이다.

해당 소식에 누리꾼들은 “득녀 축하한다”며 “좋은 아빠로 성장하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

"우리 딸 시하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13일 오전, 태어난 딸을 안고 있는 비와이/비와이 인스타그램. 
13일 오전, 태어난 딸을 안고 있는 비와이/비와이 인스타그램. 

13일 비와이는 자신의 SNS에 태어난 딸을 안고 있는 사진을 게시했다. 그는 “제 인생에 이런 날을 주셔서, 우리 딸 시하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나는 이제 아버지로 살아간다”고 소감을 전했다. 비와이는 ‘#애비와이’라는 해시태그를 재치있게 덧붙였다.

또한 비와이는 “시하엄마 26시간 동안 제일 제일 수고 많이했어”라고 적으며 아내를 향한 애틋한 감정을 드러냈다.



|

8년 연애한 여자친구와 결혼하다

자필 편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린 비와이/비와이 인스타그램.

지난 2020년 10월 비와이는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로 쓴 편지 사진을 올렸다.

비와이는 “너무 감사하게도 평생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인생의 동반자를 20살 무렵에 만났다. 8년의 교제를 했고 이제는 하나님의 가정을 꾸리고 싶다”며 “군 입대 전 사랑의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축복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프로듀서 그레이가 결혼식 당일 비와이와 찍은 사진/그레이 인스타그램.

비와이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다. 양가 가족과 친지, 지인들만 참석했다.

해당 결혼식엔 래퍼 쌈디, 우원재, 프로듀서 그레이 등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쌈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비와이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유했다.

그레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와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결혼 축하해 병윤아”라고 덧붙였다.

비공개로 진행된 비와이 결혼식/비와이 인스타그램.

결혼식이 끝난 후 비와이는 자신의 SNS을 통해 소감을 말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턱시도를 입은 비와이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가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내 인생에서 가장 떨리고 설렘 가득한 날이었다”며 “축하해준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이어 그는 “한 사람이면 패하겠거니와 두 사람이면 맞설 수 있나니 세 겹줄은 쉽게 끊어지지 아니하느니라”라며 성경의 한 구절인 전도사 4장 12절을 덧붙였다. 



|

당당히 공개연애하며 애정 과시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열애 사실을 공개한 비와이/라디오스타 방송장면 캡쳐.

비와이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여자친구와 연애 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다.

지난 2017년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당시 그는 “5년째 연애 중인 결혼을 생각하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교회 모임에 씨잼과 함께 갔다가 단발머리를 한 여자친구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말했다. 그의 아내는 미술교사라고 알려져 있다.

여자친구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린 비와이/비와이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린 비와이/비와이 인스타그램.

그는 SNS에 여자친구의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과시했다. 비와이는 여자친구와 밤 거리를 걷는 다정한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하지만 그의 여자친구는 공개연애 도중 악플에 시달리며 이와 관련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다. 

비와이 여자친구가 올린 글/페이스북.

그는 “모르는 사람에게 수백개의 화살을 맞기엔 제가 너무 버겁다”며 “남자친구가 당연히 잘되면 자랑하고 싶은데 그걸로 뭐라하는 사람이 많다”고 말했다.

이에 비와이는 “신경쓰지마 내 사랑아”라고 직접 댓글을 남기며 여자친구를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

래퍼로 활약한 비와이는..

지난 2015년 당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비와이/비와이 인스타그램.
지난 2015년 당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비와이/비와이 인스타그램.

비와이는 올해 나이 31세로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지난 2015년 ‘쇼미더머니6’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끌었다. 해당 프로그램 최종화에서 그가 우승을 차지하면서 래퍼로써 인정받기 시작했다..

당시 비와이가 발표한 음원 ‘Forever’은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비와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형들이 차린 밥상에 숟가락얹고 싹.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군 복무 중 공연하고 있는 모습/온라인 커뮤니티.
군 복무 중 공연하고 있는 모습/온라인 커뮤니티.

현재 비와이는 군 복무 중에 있다. 지난 2021년 8월 현역으로 입대했으며 해양경찰청에서 의무 경찰로 복무하고 있다.

그는 군 입대 전까지 신곡 ‘032 Funk’를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갔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