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가 이제 쮸쮸 좀 먹여봐" 말에 놀란 초보 이모 초아, "모유가 안 나올 텐데 젖 주시라고 하시는 줄 알고"

"이모가 이제 쮸쮸 좀 먹여봐" 말에 놀란 초보 이모 초아, "모유가 안 나올 텐데 젖 주시라고 하시는 줄 알고"

메디먼트뉴스 2023-01-13 21:01:09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걸그룹 AOA 출신 초아가 이모가 됐다는 소식을 알리며 조카들을 소개했다.

13일 초아의 유튜브 채널에 '난생처음 이모가 되었습니다. 초아의 조카 육아.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초아는 "저희 언니가 쌍둥이 아기들을 낳으면서 엄마가 됐다"라며 "제가 이모가 됐다"라고 했다.

이후 초아는 언니네 집에 도착했다. 초아는 조카들을 보며 너무나 귀여워했다. 초아는 "엄마가 밤마다 기도한 거 알아? 손석구 닮으라고?"라고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초아는 조카들의 목욕을 도와주고 기저귀를 채워줬다. 스트레칭까지 시켜준 초아를 향해 "이모가 이제 쮸쮸 좀 먹여봐"라는 말이 들려왔다.

초아은 크게 당황했다. 그런데 알고 보니 분유를 줘 보라는 말이었다. 초아는 "저 지금 모유가 안 나올 텐데 젖 주시라고 하시는 줄 알고"라며 놀란 가슴을 진정시켰다.

계속된 영상에서는 초아가 조카에게 분유를 먹이는 모습이 나왔다. 초아는 "되게 사랑스럽다. 진짜 쪼그맣다"라며 "아기들 태어난 지 35일 밖에 안 된 거구나"라고 했다.

한편 초아는 1990년생 올해 나이 34세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