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컴백 '바이브' 뮤직비디오에 ”너무 보고시풨어요오~~” 댓글 단 제니...월드of월드스타 인증?

태양 컴백 '바이브' 뮤직비디오에 ”너무 보고시풨어요오~~” 댓글 단 제니...월드of월드스타 인증?

메디먼트뉴스 2023-01-13 21:50:46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이상백 기자] 그룹 빅뱅 멤버 태양(본명 동영배·34)이 솔로 가수로 컴백한 가운데 블랙핑크 멤버 제니(본명 김제니·26)도 축하하며 반겼다.

태양은 13일 SNS에 솔로 신곡 ‘VIBE’(Feat. Jimin of BTS)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에 수많은 팬들이 축하한 가운데 제니가 댓글로 ”너무 보고시풨어요오~~”라며 격하게 반기며 관심이 모아졌다. 제니는 태양이 YG엔터테인먼트 당시 한식구였던 그룹인 블랙핑크의 멤버로 여전한 격려와 우정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귀여운 태양 이모지에 말투를 그대로 살린 제니의 댓글에는 전세계 팬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이 댓글에만 3만2000명 이상이 '좋아요'를 눌렀고, 1000개 넘는 댓글이 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태양은 오랫동안 소속돼 있던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프로듀서 테디가 이끌고 있는 더블랙레이블로 이적했으며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본명 박지민·27)과 함께 호흡을 맞춘 솔로 신곡 ‘VIBE’를 13일 오후 2시 발표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