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유인경, 3월부터 여성 CEO 아카데미서 '소통과 공감력 키우기' 특강

방송인 유인경, 3월부터 여성 CEO 아카데미서 '소통과 공감력 키우기' 특강

제주교통복지신문 2023-01-13 22:45:38 신고

3줄요약

[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전 신문기자 출신 방송인 유인경이 오는 3월부터 KT여의도웨딩컨벤션에서 열리는 여성 CEO 아카데미서 명사 초청 특강을 가질 예정이라고 소속사가 13일 밝혔다.

소속사 권영찬닷컴 측에 따르면 유인경은 여성 CEO와 각 분야의 임원,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여성 CEO 아카데미에서 ‘행복한 소통과 공감력 키우기’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유인경은 이 강연에서 여성기자 최초로 정년퇴직할 정도로 일에 열정적이었던 그가 30년 넘게 기자로 활동하며 만나 온 다양한 취재원들과 공감을 이룰 수 있었던 그만의 소통노하우를 실제 사례와 함께 전해 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자전적 에세이인 ‘기쁨채집’ 속 내용을 설명하고, 바쁘게 일상을 보내야 하는 여성 CEO 등에게 고단한 삶을 치유할 방법으로 날마다 하나씩 기쁨을 채집하고 인증하는 콘셉트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유인경은 MBC ‘생방송 오늘 아침’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그렇게 심각할 필요 없어’, ‘퇴근길, 다시 태도를 생각하다’, ‘이제는 정말 나를 위해서만’ 등 다수가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Copyright ⓒ 제주교통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