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같은 내새끼' 홍현희, '귀염폭발' 아들 옹알이 공개...오은영 "인생 성공하셨다"

'금쪽같은 내새끼' 홍현희, '귀염폭발' 아들 옹알이 공개...오은영 "인생 성공하셨다"

조이뉴스24 2023-01-13 22:52:05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소아정신과 전문의 오은영이 홍현희 아들의 옹알이에 대해 해석했다.

1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개그우먼 홍현희가 아들의 근황을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홍현희는 아들의 소식을 전하며 "요즘 폭풍 옹알이 중이다. 말이 엄청 많다. 제이쓴도 저도 방송하는 사람이다 보니까 이걸 물려받았는지 오디오가 안 비고 계속 옹알이를 한다"고 말했다.

금쪽같은 내새끼 [사진=채널A]

이어 홍현희는 아들의 옹알이 영상 두개를 공개했고, 출연진들은 귀여워 어쩔 줄 몰라 했다. 오은영은 "현희 씨가 인생 정말 성공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오은영은 영상에 대해 "첫번째는 준범이가 애정 표현을 하는 것 같더라. 아이도 방긋 웃으면서 소리의 느낌을 아는 거다. 따뜻하고 자기를 사랑해 준다는 걸 느낀다. 아이도 웃으면서 '나도 사랑해' 하는 느낌이다"고 해석했다.

두번째 영상에 대해서는 "두번째 옹알이는 카메라도 있고 그러니까 관심을 보이다가 나중에는 엎드려 있는 게 힘들었던 거다. 힘든 마음 상태를 옹알이로 표현한 거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