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Ditto'→'OMG'로 음악방송 6관왕 질주 

뉴진스, 'Ditto'→'OMG'로 음악방송 6관왕 질주 

더팩트 2023-01-16 14:51:00 신고

3줄요약

'인기가요' 2주 연속 1위 차지…뉴진스 "팬들과 함께하는 2023년 기대"

그룹 뉴진스가 새 앨범으로 음악방송에서 6관왕을 달성했다. /어도어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새 앨범 'OMG' 활동으로 벌써 여섯 번째 음악방송 정상에 올랐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15일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싱글 앨범 'OMG'의 동명 타이틀곡 'OMG'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8일 'Ditto'로 1위를 차지했던 뉴진스는 이번에는 'OMG'로 '인기가요'에서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뉴진스는 앞서 'Ditto'로 '인기가요'를 포함해 MBC '쇼! 음악중심'(2주 연속), KBS2 '뮤직뱅크'에서 정상에 오른 바 있으며, 'OMG'로 '엠카운트다운'과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

즉 이번 싱글 앨범 'OMG' 활동으로 음악방송에서 총 6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은 셈이다.

그룹 뉴진스가 SBS '인기가요'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SBS 방송화면 캡처

뉴진스는 이날 '인기가요'에서 교복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Ditto' 무대를 펼쳤다. 'Ditto'의 포근한 멜로디와 발랄한 안무가 뉴진스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더욱 부각시켰다.

방송을 통해서는 처음 공개되는 'OMG' 무대도 이어졌다. 뉴진스는 'OMG' 모양의 구름과 만개한 꽃들이 펼쳐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배경 속에 무대를 펼쳤고, 곡의 신나는 비트와 안무가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뉴진스는 이날 1위를 한 뒤 "버니즈(공식 팬클럽명)분들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버니즈와 함께하는 2023년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예부 | ]

Copyright ⓒ 더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