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수, ♥6살 연상 아내와 결혼 생활+럭셔리 하우스 최초 공개 (너는내운명)

김진수, ♥6살 연상 아내와 결혼 생활+럭셔리 하우스 최초 공개 (너는내운명)

pickcon 2023-01-16 18:28:16 신고

3줄요약
사진: SBS 제공

2022 카타르 월드컵 국가대표 선수 김진수가 6살 연상 아내와의 결혼 생활을 최초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카타르 월드컵 16강의 주역 김진수가 아내와 함께하는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진수는 6살 연상 아내와 아는 누나, 동생 사이였다가 돌연 결혼까지 결심하게 된 '패기의 연하남'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스튜디오 MC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아내 김정아는 “결혼 7년 차지만 남편이라는 느낌이 안 든다”라며 7년째 내외 중인 어색한 부부 사이를 폭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해진다.

부상으로 2014년과 2018년 두 번 연속 월드컵 출전이 좌절된 후, 축구선수에게 치명적인 아킬레스건 파열까지 겪었던 김진수는 부상과 재활 스토리를 생생하게 공개했다. 김진수는 “아킬레스건 부상 당시 폭탄 터지는 소리를 들었다”며 축구 선수 생명이 끝날 위기에 처했던 과거를 회상했다. 아내 김정아는 큰 부상 이후 끊임없이 재활에 열중하고 있는 김진수의 고통스러운 훈련 모습을 본 후 폭풍 오열했다고 해 부부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안긴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는 초호화 마사지룸까지 갖춘 'K리그 연봉킹' 김진수의 럭셔리 하우스부터 '전주 대장금'으로 불리는 아내 김정아의 14첩 반상까지 공개될 예정으로 관심을 모은다. '카타르 월드컵의 핫스타' 김진수의 러브스토리는 오늘(1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