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부터 서은광까지…‘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종영 아쉬움 달랠 OST 음원 합본 오는 21일 발매

김민석부터 서은광까지…‘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종영 아쉬움 달랠 OST 음원 합본 오는 21일 발매

진실타임스 2023-01-17 04:38:08 신고

3줄요약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OST 합본 음원 및 음반 공개 [CJ E&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OST 합본 음원 및 음반 공개 [CJ E&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는 OST 합본 음원과 음반을 공개한다.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극본 천지혜) OST 제작을 맡고 있는 CJ E&M 측은 오는 21일 오후 6시 OST 음원 합본을 발매한다.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이헌(김영대 분)의 세자빈을 향한 애달픈 마음을 담은 비투비 서은광의 ‘어찌 잊으라 하시오’를 시작으로 소랑(박주현 분)의 테마곡인 비비지 은하(EUNHA)의 ‘알고 있나요’, 의금부 도사 이신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우석의 형인 멜로망스 김민석이 참여한 ‘벽’, 극 중 러브라인과 혼연일체된 이아영의 ‘혹시라도 들릴까’까지 완성도 높은 가창곡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 음원 합본에는 기존에 출시된 4곡의 가창곡은 물론이고, 드라마를 더욱 아름답게 꾸며 준 38트랙의 스코어 곡까지 포함된다.

 또한, 지난 16일 오후 2시부터는 오프라인 음반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오프라인 음반은 가창곡과 스코어 12곡까지 다채롭게 구성돼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하며 포토카드 7종, 신년운세카드 3종, 엽서 등도 제공 될 예정이라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그동안 애절하고도 설레는 로맨스, 빈틈 없는 긴장감을 담은 스토리로 호평 받아 왔다. 이 가운데 드라마 전개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OST들 역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만큼, 종영을 앞두고 공개 되는 OST 합본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은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으로,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실의에 빠져 혼인 금지 명령을 내린 왕 이헌(김영대 분)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가 가능하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박주현 분)이 나타나 벌이는 센세이셔널 궁궐 사기극이다. 오는 21일 밤 9시 50분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한편,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OST 합본 음원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