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배기성, 부산 뜨겁게 달군 ‘내 생에 봄날은’ 生 라이브…콘서트 못지 않은 떼창

‘컬투쇼’ 배기성, 부산 뜨겁게 달군 ‘내 생에 봄날은’ 生 라이브…콘서트 못지 않은 떼창

진실타임스 2023-01-17 04:38:11 신고

3줄요약
가수 배기성 [SBS PowerFM ‘두시탈출 컬투쇼’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배기성 [SBS PowerFM ‘두시탈출 컬투쇼’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배기성이 ‘컬투쇼’로 고향 부산을 찾았다.

 배기성은 지난 16일 오후 2시 방송된 SBS Power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전국투어 ‘왔심 THE 부산!’에 출연해 콘서트 못지 않은 라이브를 선보였다.

 이 날, 배기성은 등장부터 레전드 히트곡 ‘내 생에 봄날은’을 불러 스튜디오를 열기로 가득 채웠다. 배기성은 킬링 파트 “비겁하다 욕하지마”를 부르며 환호성을 자아내는가 하면, 무대를 휘젓는 카리스마는 물론, 시원 시원한 가창력으로 청취자들의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렸다.

 배기성의 화끈한 라이브에 청취자들은 “오늘 축제인가요?”, “나도 배기성 씨 보고 싶어요”, “오랜만에 고막 샤워하니 기분 좋네” 등의 솔직한 반응을 쏟아냈다. 배기성은 특급 게스트 답게 분위기를 확 끌어 올렸고, DJ 김태균, 이정과 티키타카 토크 케미를 펼쳐 웃음을 안겼다.

 청취자들은 물론, 스튜디오의 분위기가 무르익자, 김태균은 “부산하면 배기성 아니냐”라며 배기성에게 고향을 찾은 소감을 물었다. 배기성은 “사투리가 저절로 나온다”라고 대답해 스튜디오에 웃음꽃을 피웠다.

 또한, 배기성은 “제가 대학가요제 은상 출신이다.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았다”라며 부산의 자랑임을 언급, 한시도 쉴 틈 없는 웃음을 안겼다. 배기성은 김태균, 이정과 사투리 듣기평가 등을 진행하며, 구수한 사투리로 청취자들의 리액션을 이끌어 냈다.

 이 외에도 배기성은 마지막 곡으로 캔의 ‘가라가라’를 추천, 부산 시민들과 아쉬움 가득한 인사를 나눴다. 청취자들은 “가지마라 가지마라”, “그리워서 어쩌나”, “오늘 텐션 짱이네요” 등의 반응을 이어 갔다.

 한편, ‘컬투쇼’ 전국투어로 부산을 깜짝 방문한 배기성은 오는 22일 밤 10시 40분에 방송 되는 TV조선 ‘낭만비박 집단가출’에도 출연해 예능감을 발휘 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