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사천시인재육성장학재단, 2023년 대학생 그룹 해외문화탐방 장학생 모집

(재)사천시인재육성장학재단, 2023년 대학생 그룹 해외문화탐방 장학생 모집

브릿지경제 2023-01-18 12:41:35 신고

3줄요약
2019 오리엔테이션
‘2019년 대학생 그룹 해외문화탐방 장학생‘ 오리엔테이션 자료사진. 사천시 제공.

(재)사천시인재육성장학재단이 ‘2023년 대학생 그룹 해외문화탐방 장학생’을 모집한다.

재단은 오는 2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지역 내 고등학교를 졸업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2023년 대학생 그룹 해외문화탐방 장학생’ 신청을 접수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해외문화탐방 장학생은 보호자(부 또는 모)가 모집 공고일 기준 1년 이상 지역 내에 주소를 두고 있어야만 신청이 가능하다.

희망 대학생은 3~5명으로 팀을 이뤄 그룹으로 신청해야 하며, 사천시평생학습센터로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시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 등 엄격한 절차를 거쳐 오는 3월경 5~6팀의 해외문화탐방 장학생을 선발해 팀별로 1000만원 한도 내에서 탐방비용의 80%를 지원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된 팀은 여름방학 전에 준비를 마친 뒤 7~8월 사이에 해외탐방을 실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하거나 평생학습센터 교육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강정숙 교육지원팀장은 “지역 내 고등학교를 졸업한 사천시 출신 대학생들이 국제 감각을 형성하고 자립심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이 신청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정도정 기자 sos6831@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