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우리.." 기안84 '17년 전 여자친구'에게 받았던 문자 메시지 내용

"오빠 우리.." 기안84 '17년 전 여자친구'에게 받았던 문자 메시지 내용

뉴스클립 2023-01-18 15:54:06 신고

3줄요약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17년 전 당시 교제하던 여자친구에게 받았던 문자 메시지를 발견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는 30대의 마지막 날에 집을 정리하며 보내는 기안84의 일상이 그려졌다.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오빠 마음대로 해.." 기안84, 과거 여자친구에게 받았던 문자 공개

이날 기안84는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 집 청소를 시작했다. 그러다가 서랍에서 옛날에 쓰던 휴대폰을 발견했다. 바로 휴대폰을 충전한 기안84는 전 여자친구에게 받았던 문자 메시지를 발견하고 말았다. 그 내용은 바로 '이별' 문자였다.

실제 2005년 1월 25일 수신된 문자에는 "오빠 우리 만나자. 며칠 안 남았잖아. 연락해"라고 적혀 있었다. 이어 "맨날 이런 식이야. 무슨 상황인데. 이제 얼굴 보기도 싫어. 오빠 마음대로 해"라는 수신 메시지가 있었다.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이를 본 기안84는 머리를 감싸며 "잘해주지 그랬어. 미친 XX야. 아유 쓰레기 같은 XX"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진짜 나빴다 이 새X"라며 "(휴대폰을) 부숴버려야겠다. 있을 때 잘해야지"라고 후회의 말들을 쏟아내 웃음을 안겼다.

해당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기안84의 추억의 휴대폰을 보고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이들은 "저 휴대폰이 켜지다니", "추억이다", "저 장면보고 마음이 몽글해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웹툰작가 기안84, 이제는 멀티플레이어 예능인

한편 기안84는 올해 40세가 되었다. 수원대학교 서양학과를 나온 그는 지난 2008년 웹툰 '노병가'로 데뷔했다. 이후 고등학생, 대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웹툰 '패션왕', '복학왕' 등으로 이름을 알리며 큰 인기를 얻었다.

그러다가 지난 2016년 2월, MBC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했으며 그해 6월부터 고정으로 출연하게 되었다. 기안84는 해당 프로그램으로, 2017년 MBC 연예대상에서 박나래와 베스트 커플상을 첫 수상했다. 지난해에는 '나 혼자 산다', '태어난김에 세계일주'로 멀티플레이어상을 수상했다.

기안84 인스타그램
기안84 인스타그램

현재 그는 과천시에서 본인의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2년부터는 팝아트작가로도 데뷔해 화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기안84'의 작가명은 그가 살았던 화성시 기안동이라는 지명에서 따왔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