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스토리] 바우의 동물병원 생활-⑤'숲'의 의미는 뭘까?

[펫 스토리] 바우의 동물병원 생활-⑤'숲'의 의미는 뭘까?

중도일보 2023-01-18 16:53:42 신고

김종만 원장
김종만 원장.

작게 보면 나무, 풀, 가지, 뿌리 등도 많고 크게 보면 하늘, 바다, 세계, 우주라는 단어들도 많은데 말이지. 로고는 또 왜 커다란 강아지 배 부분에 고양이 모습을 담고 있는 걸까? 혹시 숲이라는 단어의 뜻과도 연관성이 있을까? 생각하면 할수록 궁금해지는 이유는 뭘까? 나는 정말 생각 많은 바우가 맞나 보다. 혹시 이것이 병원의 핵심 가치 R과 상관이 있는 걸까?

왜 우리 아빠는 쉽게 말로 할 것이지. 수수께끼 같기도 하고 고대 비밀의 문을 들어갈 때 암호를 풀어서 갈 수 있게 하는 것처럼 단순해 보이지만 뭔가 있는 것처럼 만들어서 나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걸까? 혹시 천재 개의 유전자가 내 몸에 섞여 있다면 이런 추리가 맞을지도 모르겠다. 상상과 추측은 하라고 만든 것 아니겠어?

나무와 우주를 가지고 꿈꿀 수 있는 "숲" , 그리고 간판에 그려져 있는 강아지 그림은 나? 아빠는 나를 양아들로 거두어 주신 것처럼 나를 통해서 다른 동물들도 품어 주려고 로고를 그렇게 만든 것일까?

그렇다면 병원의 철학이 담겨 있다는 R은 Resilience? 회복? 아! 나는 진짜 내 몸에 천재의 DNA가 있나 보다. 아니 이제 나도 나이를 먹었으니 개라고 해야겠지. 결국은 숲 안에서 동물, 사람 그리고 모든 생명체가 아픔을 회복하는 숲이라는 동물병원을 통해서 아픈 동물을 회복시키는 동시에 힘들어하는 보호자의 마음도 회복시켜 행복한 삶을 살아가게 하자는 의미에서 숲과 로고와 R이 일맥상통하는 하나의 연결 고리? 아 역시 나는 천재 개가 맞는 것 같군!

/김종만 메디컬숲 동물병원 원장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