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미국 PGA 머천다이즈쇼 참가…글로벌 골프시뮬레이터 시장 공략

골프존, 미국 PGA 머천다이즈쇼 참가…글로벌 골프시뮬레이터 시장 공략

브릿지경제 2023-01-18 16:54:54 신고

3줄요약
골프존
지난 2022 PGA 머천다이즈 쇼의 골프존 부스.(사진=골프존)

골프존이 글로벌 골프시뮬레이터 시장 공략을 위해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2023 PGA 머천다이즈쇼에 참가한다.

2015년 PGA 머천다이즈쇼에 첫 참가한 골프존은 이후 해년마다 독보적인 골프 시뮬레이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왔다.

올해로 8회째 참가하는 골프존은 “박람회 현장에 단독 부스를 마련해 투비전, GDR 플러스와 해외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휴대용 골프 샷 모니터 제품 ‘WAVE’, 골프 스윙 연습기 비전홈의 해외 버전인 ‘웨이브 플레이’ 제품을 전시해 골프존의 독보적인 가상현실(VR)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의 메인 제품인 ‘투비전’은 골프존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 탄생한 대표 골프 시뮬레이터다. 골프존의 새로운 방식의 센서와 센싱 알고리즘을 구축해 보다 완성도 높고 생생한 스크린골프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웨이브’는 골프존이 처음 선보이는 휴대용 레이더 센서 제품으로, 5년 이상 연구를 통해 구현한 센서 레이더를 적용하여 조명, 클럽 색상 등의 영향을 받지 않고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도 자유롭게 이동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웨이브 플레이’는 국내에서 와디즈 펀딩 오픈 하루 만에 사전 배송 물량 완판을 기록했던 비전홈의 해외 버전이다. 드라이버부터 퍼터까지 모든 클럽을 웨이브 플레이 전용클럽 하나로 체험할 수 있으며 전용 클럽에 마그네틱 임팩트 공을 장착해 실제로 공을 때리는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 기업인 골프존데카도 이번 머천다이즈쇼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골프존 관계자는 “올해 PGA 머천다이즈쇼에서는 골프존의 기술력이 집약된 B2C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외 골프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 한다”면서 “올해 국내를 뛰어넘어 글로벌 사업 확장 가속화를 목표로 집중 투자에 나설 계획으로, 앞으로도 세상에 없던 새로운 골프를 통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오학열 기자 kungkung5@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