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장승조, 아름답게 바라봐줘♥"…로맨스 호흡 어떨까 (남이 될 수 있을까)[종합]

강소라 "장승조, 아름답게 바라봐줘♥"…로맨스 호흡 어떨까 (남이 될 수 있을까)[종합]

엑스포츠뉴스 2023-01-18 17:50:0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강소라가 새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에서 장승조와 로맨스 호흡을 맞춘다.

18일 오후, ENA 새 수목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는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서울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자리에는 김양희 감독, 강소라, 장승조, 조은지, 이재원이 참석했다.

'남이 될 수 있을까'는 이혼은 쉽고 이별은 어려운 이혼 전문 변호사들의 사랑과 인생 성장기를 다룬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공동 연출을 맡았던 김양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강소라는 스타 변호사 오하라 역을, 장승조는 오하라의 첫사랑이자 전 남편 구은범 역을 맡았다.



이날 강소라는 장승조와의 로맨스 케미에 대해 "여자 배우가 화면에서 아름다워보일 수 있는 것에는 노력과 타고남이 있겠지만, 남자 배우가 어떻게 바라봐주냐에 따라 상대 배우가 더 아름다워보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승조 오빠가 은범이 역을 하면서 하라를 아름답게 바라봐줘서 그렇게 담기지 않았나 싶어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 강소라는 조은지와의 연기 호흡에 대해 "은지 언니는 정말 많이 받아주셨다. 제가 뭘 해도. 애드리브나 대본 연구에서도 많이 열어주시고 편하게 할 수 있게 받아주셨던 것 같아서 의지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드라마에서 직접적으로 이혼을 다루고 있는 바. 이혼과 이별의 차이가 무엇이겠냐는 질문에 강소라는 "(포스터에) '이혼은 쉽고 이별은 어려운 우리'라고 적혀있는데 이별은 마음 정리까지 완전히 되어야 한다는 것 같고 이혼은 서류상 정리의 느낌인 것 같다. 이별은 그 사람의 행복을 빌어줄 수 있는, 스스로 담대해질 수 있는 상태가 되어야 할 수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드라마 속 캐릭터와 실제 캐릭터가 가장 비슷한 배우는 누구였을까. 이재원이 가장 많은 지목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이재원은 "초반에 나오는 시욱이가 굉장히 편향적인 성향을 띄고 있어서 의아하실 수도 있는데 제가 잘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을 가지고 있는 친구다. 많이 성장한다. 나쁜 친구는 아니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또 박용우, 정유미가 카메오로 출연,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높인 바. 김양희 감독은 카메오 출연 캐스팅에 대해 "이혼에 관련된 거니까 예민할 수 있어서 고민을 많이 했던 것 같다. 이 역할을 잘 소화하고 잘 할 수 있는 분이 누굴까 했는데 해주신다고 하셔서 같이 하게 됐다"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한편, '남이 될 수 있을까'는 18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김한준 기자, ENA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