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엔 키자니아에서 '복' 많이 받으세요

설 연휴엔 키자니아에서 '복' 많이 받으세요

리드맘 2023-01-18 18:05:19 신고

3줄요약

키자니아가 계묘년 (癸卯年) 새해를 맞아 토끼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토끼 연하장에 마음을 담아 새해 인사를 전해보자.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이 종이나라와 협업, 오는 27일까지 색종이로 토끼를 접어 연하장을 만드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설날이면 빠질 수 없는 윷놀이 대회도 열린다.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어린이 참가자에게는 5키조가 증정된다. 또한 참가자들은 계묘년을 뜻하는 토끼 머리띠를 착용한 뒤 자유롭게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키자니아 서울은 새해 인사를 전하는 키자니아 캐릭터 환영인사와 함께 발권 시 세뱃돈 20키조와 랜덤 선물이 들어 있는 복주머니 봉투를 증정한다. .

△키자니아가 설 연휴 기간 ‘복 많은 토끼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키자니아
△키자니아가 설 연휴 기간 ‘복 많은 토끼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키자니아

 

키자니아 부산은 성인 1명 유료 입장 시 동반 성인 1인 무료 혜택과 발권 시 제공되는 기본 50키조에 더해 추가 50키조를 세뱃돈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어린이가 새해 인사를 직원에게 건네면 100키조를 추가 증정해 최대 200키조를 받을 수 있는 보너스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서울과 부산점 모두 3월 5일까지 토끼띠와 동반 입장 시 최대 4인 기준 반일권 35%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Copyright ⓒ 리드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