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야 널 여기서 보네” 누구 만났나했더니...운전 중 지드래곤 만나 “잘 지내니? 반갑다. 지용아”

정형돈,“야 널 여기서 보네” 누구 만났나했더니...운전 중 지드래곤 만나 “잘 지내니? 반갑다. 지용아”

메디먼트뉴스 2023-01-18 21:20:31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이상백 기자] 개그맨 겸 방송인 정형돈이 운전 중 그룹 빅뱅 지드래곤을 마주쳤다.

18일 정형돈의 유튜브 채널 ‘정형돈의 제목없음TV’에는 ‘지용이가 댓글단다 홍홍홍~’ 숏츠 영상이 게재됐다.

정형돈은 운전 중 동승자로부터 갑자기 “GD는 마지막에 연락한 게 언제인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정형돈은 “GD?”라고 되물었다.

동승자는 “저기 광고가 있어서”라며 광고판을 가리켰다. 광고판에는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있었다.

정형돈은 “야 널 여기서 보네”라고 반겼다. 그러면서 지드래곤의 사진을 향해 “잘 지내니? 반갑다. 지용아”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정형돈과 지드래곤은 지난 2013년 MBC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편에서 팀 ‘형용돈죵’을 이뤄 ‘해볼라고’라는 곡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후에도 지드래곤은 ‘무한도전’에 여러 차례 출연하며 예능감을 뽐냈다.

특히 정형돈은 지드래곤에 대한 애정으로 자주 친분을 과시했다. 함께 했던 일이 떠올랐기 때문일까. 정형돈은 “추억이 많은 친구예요”라고 한마디 했다.

동승자는 “무도에서 형님과 GD의 일화들은 전설이 됐죠”라고 전했다.

한편, 정형돈은 지난 2009년 방송 작가 한유라와 결혼해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