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에 올라 온 촬영장에서 흡연하는 수지 포착?...(+사진)

커뮤니티에 올라 온 촬영장에서 흡연하는 수지 포착?...(+사진)

뉴스클립 2023-01-18 23:15:36 신고

사진=넷플릭스 코리아/커뮤니티

한 커뮤니티에 올해 4분기 공개 예정 드라마 이두나!’ 촬영 현장 사진이 한 장 올라왔다.

이두나!’는 웹툰 원작 드라마로 배우 수지와 양세종이 주역으로 등장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수지가 맡은 배역 이두나는 걸그룹 메인 보컬로 활동하다 갑자기 은퇴를 선언한 후 작중 등장하는 민송대학교영극영화과에 복학한다. 대학가의 쉐어하우스에서 남자 주인공 이원준을 만나면서 이야기가 펼쳐진다.

실제로 수지는 걸그룹 미스에이출신이며, 출중한 외모를 겸비했기에 적합한 캐스팅이라는 평이 주된 평가이다. 또한 수지는 스타트업’, ‘안나’. ‘건축학개론’. ‘스타트업등을 통해 연기력 또한 인정받았다.

사진=수지 개인 SNS
사진=수지 개인 SNS

몇 주 전 수지는 이러한 팬과 대중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개인 SNS에 이두나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였다. 해당 사진은 수지의 팬클럽이 보내준 커피차, 분식차, 스테이크차 앞에서 촬영한 것이다.

사진이 올라오자 팬들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흐뭇한 광경을 연출하였다. 거기에는 일부 해외 팬도 있었다. 수지는 사진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오늘 스탭분들이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제가 요리한 것처럼 뿌듯했다요.

한편 커뮤니티에 올라온 스틸컷에는 흐릿하게 수지가 흡연을 하는 듯한 모습이 포착되었다. 수지는 쿠팡플레이에서 방영한 소설 원작 드라마 안나에서 흡연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대중에게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진=네이버 웹툰 '이두나!'
사진=네이버 웹툰 '이두나!'

원작 웹툰 이두나!’에서도 주인공 이두나가 흡연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주인공은 블랙데빌이라는 특이한 담배를 피운다. 이 장면이 등장하고 한 누리꾼은 비흡연자이지만 좋아하는 담배라고 하기도 했다.

이런 이유로 드라마에서도 흡연하는 장면이 등장할 확률이 높다. 해당 사진에 대한 커뮤니티의 반응도 상당히 긍정적이다. ‘안나에서 보여주었던 연기와는 또 다른 매력적인 모습을 얼른 보고 싶다는 의견이 다수였다.

흡연 연기에 대해서도 부정적인 반응은 없었다. 대다수가 좋다는 반응이었다. 해당 사진을 보고 꽃가루가 날릴 것 같다.’, ‘(수지 옆에서) 간접흡연 하고 싶다등의 다소 재미있는 의견들도 있었다.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이두나!’는 추후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