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기 상철X영자, 엇갈린 반응 "계속 선택할 듯" vs "잘 모르겠어" (나는 SOLO)

12기 상철X영자, 엇갈린 반응 "계속 선택할 듯" vs "잘 모르겠어" (나는 SOLO)

엑스포츠뉴스 2023-01-18 23:21:28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나는 솔로' 12기 상철과 영자가 서로 정반대의 소감을 고백했다.

18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모솔 커플들의 심야 데이트가 전파를 탔다. 

첫 번째 주인공은 상철과 영자의 데이트였다. 

상철은 "처음 얘기를 하는 거라"며 "이런 상황 자체가 처음이다보니까 많이 어색하다"고 밝혔다. 이에 영자는 "리드할 필요 없이 편하게 하시면 될 것 같다"고 풀어주려고 노력했으나, 영자의 노력에도 상철은 대화 초반부터 물을 들이키며 초조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상철은 "연예인 쪽은 관심이 없고, 좋아하는 사람도 없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주었다.

영자는 지금까지 모솔이었던 이유에 대해 "공부하는 게 재밌고, 거기서 행복을 찾는 게 많았다"고 밝혔다. 이에 상철은 "자기 일에 대해서 자긍심을 갖고 말씀하시는 게 되게 인상적이었다. 그것 때문에 선택하긴 한 거다"며 선택의 이유를 밝혔다.

여전히 어색해하지만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는 상철의 모습에 데프콘은 "말하면 또 잘하네"라며 감탄해했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대학교 동문이라고. 하지만 완전히 공대생인 상철, 예체능인 영자라 두 사람은 정반대였다.

데이트가 끝나고, 상철은 "앞으로 무슨 일이 없는 이상 계속 영자 님을 선택할 것 같다"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반면 영자는 "지금은 잘 모르겠다"고 답해 향후 전개의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 SBS Plus 방송화면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