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모태솔로 상철, 영자와 데이트 "누굴 좋아해 본 적도 없다" 고백

나는 솔로 모태솔로 상철, 영자와 데이트 "누굴 좋아해 본 적도 없다" 고백

메디먼트뉴스 2023-01-18 23:30:04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나는 솔로' 상철이 영자와의 데이트에서 누구에게도 관심을 가진 적 이없다고 고백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ENA PLAY·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에서는 모태솔로 특집 12기의 이야기가 이어졌다.

남자들의 과거 선택으로 심야 데이트가 진행됐다. 이에 상철과 영자의 데이트가 펼쳐졌다. 어색함에 눈을 마주치지 못하던 상철은 "누굴 좋아해 본 적도 없다, 연예인 쪽도, 좋아하는 사람도 관심이 딱히 없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상철은 "친구인지, 연애의 느낌인지 어떻게 다른지 배워야 하는데 배울 기회가 없었다"라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영자는 보람, 성취감이 가장 중요해 연애 시기를 놓치며 모태솔로가 됐다고 밝혔다. 이에 상철은 영자가 자기 일에 자긍심을 갖는 모습에 데이트 상대로 선택했다며 대학원 동문인 걸 언급하는 등, 초반과 달리 대화를 리드해갔다. 이어 두 사람은 남중-남고-공대, 여중-여고-미대를 나왔다고 밝히며 순조롭게 대화했다.

한편 ENA PLAY·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