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옳이 "이혼은 남편 외도 때문" vs 서주원 "사실과 달라...법적 대응 간다", 진흙탕 싸움 시작?

아옳이 "이혼은 남편 외도 때문" vs 서주원 "사실과 달라...법적 대응 간다", 진흙탕 싸움 시작?

뉴스클립 2023-01-18 23:50:35 신고

3줄요약
사진=서주원 SNS, 아옳이 SNS
사진=서주원 SNS, 아옳이 SNS

지난 11일 아옳이가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배우자 서주원과의 이혼설을 인정한뒤 18일 서주원이 입장발표를 하여 이목이 쏠린다.

아옳이가 밝힌 이혼사유는 서주원의 외도였으며 "신혼 초부터 여자문제들이 반복되어왔다. ‘나 빼고 모두가 알고 있었구나’하고 바보가 되는 순간들, 어디서부터 계획된 걸까 의심해야 하는 상황들이 있었다"며 이혼을 하게된 이유를 밝혔다.

두 사람은 이미 지난해 10월 합의이혼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러한 아옳이의 폭로에 대해 서주원 측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었다.

서주원 입장발표...'아옳이 돌발행동 황당해'

하지만 18일 서주원이 본인의 SNS를 통해 “새해부터 많은 분들께 본의 아니게 심려를 끼쳐드린 점 너무 송구하고 마음이 무겁다”며 "결혼 뒤 저희 부부는 상당 기간 전문가의 조력을 받으며 건강한 결혼 생활을 유지해보려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러나 벌어졌던 서로의 간격을 좁히지 못하고 지난해 협의를 통한 이혼에 이르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 과정에서 우여곡절도 있었지만, 양측의 조율 과정을 통해 원만한 협의 이혼에 이르렀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협의 이혼을 하고 수개월이 지나고 난 뒤 최근 갑작스럽게 벌어진 전처 김민영의 돌발 행동에 무척 당황스럽고 황당하기도 했다”며 “그렇다보니 곧바로 대응을 해야할 엄두도 내지 못했다”며 그동안 침묵했던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사진=서주원 SNS
사진=서주원 SNS

또한 그는 “한 때 사랑했던 사람의 입장을 생각해 김민영의 이러한 돌발 행동에 맞대응하지 않는 것이 전남편으로서 도리라고 생각 합니다. 그러나 김민영의 유튜브 내용은 대부분 사실과 다릅니다”라고 밝혔다.

“너무 많은 오해와 억측이 난무하면서 제가 감당하기에 벅차고, 넘지말아야 할 선에 도달했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여러분께 호소드린다. 필요없는 추측을 자제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러면서 서주원은 “잘못된 부분에 관해서는 법적대응을 통해 시정할 계획입니다. 그 결과에 대해서는 알려드릴 수 있는 기회가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개인사에 관한 이야기를 조목조목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부디 양해 부탁드리며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많은 분들께 염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고 입장 발표를 마쳤다.

서주원이 드디어 입장을 밝히며 이제 두 사람은 본격적인 법적공방을 시작하게 되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