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모태솔로 女, 데이트 선택 변화…광수 '고독정식'

'나는솔로' 모태솔로 女, 데이트 선택 변화…광수 '고독정식'

DBC뉴스 2023-01-19 00:31:00 신고

3줄요약
SBS플러스 '나는 솔로' 캡처

'나는 솔로' 모태솔로 데이트 커플이 또 한 번 뒤바뀌었다.

18일 오후 방송된 ENA PLAY·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에서는 모태솔로 특집 12기의 이야기가 이어졌다.

남자들의 과거 선택으로 심야 데이트가 진행됐다. 앞서 고독 정식을 먹었던 상철이 영자와 데이트에 나섰다. 영자와 단둘이 처음으로 대화하게 된 상철은 처음, 어색함에 눈을 마주치지 못하다가 이내 공통점과 다른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순조롭게 데이트를 마쳤다. 계속해서 마음이 통했던 영호와 현숙은 연애 로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어 영수, 영식과 영숙이 2:1 데이트를 진행했다. 앞서 영수는 영숙이 자신을 선택하지 않는다고 확신하며 관전자를 자처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영수는 "내 얘기 금지"라고 재차 외치며 과하게 선을 긋는 모습으로 난감한 상황을 만들기도. 결국 영숙은 데이트 후, 영자에게 상황이 너무 불편했다고 털어놨다.

데이트가 끝난 뒤, 출연자들이 공용 거실에 모여 랩, 노래 등을 부르며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광수, 영호가 반전 랩 실력을 공개하기도. 그때, 영수가 버즈의 '남자는 몰라'를 선곡해 열창했다. 그러나 영수는 노래가 끝나자 선곡을 후회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영숙에 대한 마음이 없다고 선을 그어놓고, 후회하는 내용의 노래를 선곡한 것이 영식, 영숙에게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이유 때문이었다. 결국 영수는 선곡에 대한 후회와 걱정으로 밤을 지새웠다.

광수가 나서 영수의 걱정을 영식과 영숙에게 전했다. 영식과 영숙은 생각하지도 않았던 선곡 문제로 고민하는 영수의 행동을 좀처럼 이해하지 못했다.

이후, 여자들의 선택으로 데이트가 또다시 진행됐다. 이때 옥순이 영수를 선택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더불어 현숙이 아닌, 영자가 영호를 선택해 반전을 안겼다. 영숙은 영식을, 정숙은 상철을 선택했다. 이어 순자와 현숙이 영철을 동시에 선택하며 놀라움을 더했다. 광수가 고독 정식의 주인공이 됐다.

한편 ENA PLAY·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