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오더, 점주가 관리하는 ‘사장님 사이트’ 오픈

얍오더, 점주가 관리하는 ‘사장님 사이트’ 오픈

브릿지경제 2023-01-19 20:35:00 신고

3줄요약
1
얍오더는 점주가 손쉽게 관리하는 ‘사장님 사이트’ 오픈했다. (사진=얍컴퍼니)

비대면 주문결제 플랫폼 ‘얍오더’가 가맹점주의 손쉬운 매장관리를 위한 ‘얍오더 사장님 사이트’를 공식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얍오더 사장님 사이트는 얍오더 가맹점주들이 더욱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필수 관리 기능들을 인터넷만 있으면 언제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든 사이트다.

얍오더 운영사 얍모바일은 매장 정보와 운영시간을 설정하는 매장관리부터 메뉴 추가, 메뉴 품절관리, 스탬프 혜택 관리 등 매장 운영에 실시간으로 반영이 필요한 기능들을 사장님이 어디에서든 쉽게 수정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사용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디지털에 익숙하지 않은 가맹점주가 어렵게 느끼지 않도록 관리자 메뉴 구조를 변경하고 PC에 최적화된 사용 환경을 모바일에서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UI, UX 화면을 구현했다. 그간 시간의 여유가 없거나 PC 접근이 쉽지 않아 직접 플랫폼 메뉴 수정 및 마케팅 관리가 힘들었을 사장님들에게 단비 같은 소식이다.

향후 얍오더 사장님 사이트는 3월 말 매장의 일별, 요일별, 상품별 매출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매출 관리 서비스도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장님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사장님 앱(가칭)’도 순차적으로 오픈을 준비하고 있어 모바일만으로 언제 어디서든 주문 접수를 할 수 있는 기능까지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얍모바일 김재민 대표이사는 “사장님 사이트는 작년부터 심혈을 기울여 빠르게 개발에 착수하고 공들인 서비스”라며 “현장에서 가맹점주들의 니즈가 컸던 만큼 매장 운영에 큰 도움이 되는 서비스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자연 기자 naturepark127@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