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은 인심을 잃어서..", '중대발표' 백종원이 한동안 영상 못 올린 이유..?

"시즌1은 인심을 잃어서..", '중대발표' 백종원이 한동안 영상 못 올린 이유..?

뉴스클립 2023-01-19 21:02:40 신고

3줄요약
사진=백종원 유튜브 채널
사진=백종원 유튜브 채널

백종원이 최근 영상이 올라오지 않은 이유에 대해 중대발표를 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19일 백종원의 유튜브 채널에는 '요즘 [님아 그 시장을 가오]가 왜 안 올라오냐고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서 백종원은 "오늘은 공지를 하나 드리려 한다. 여러분들이 좋아해주셔서 저희가 전국을 누비며 제작한 '님아 그 시장을 가오'가 굉장히 힘들게 전국에 있는 음식점들을 찾고 있다"고 운을 띄웠다.

이어 "그런데 이제 현지인들이 잘 안알려주신다. 저놈만 나타났다 하면 지역 밥집이 없어진다고 하더라"며 "이제 인심을 잃고 있다. 그래서 인심을 돌릴 겸, 시즌1을 잠깐 재정비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시즌1을 재정비하는 기간동안 저희가 준비한게 있는데, 사실 이거는 촬영하는지도 모르고 제작진들이 몰카처럼 찍어서..."라고 새로운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사진=백종원 유튜브 채널
사진=백종원 유튜브 채널

이번 영상에서는 시즌1 재정비 공지와 함께 휴방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님아 그 시장을 가오'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또한 백종원은 영상의 더보기란을 통해 "오늘은 중대발표입니다. 요즘 '님아 그 시장을 가오'가 안 올라와서 섭섭하셨죠? 더 좋은 영상을 위해 잠시 쉬어가게 됐습니다"라는 공지글을 올렸다.

이어 "기다리기 힘들 팀원분들을 위해 제작진이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이거 보고 계시면 금방 돌아올 테니까 여러분! 정말 조금만 참아주세요~"라고 팬들의 마음을 달랬다.

백종원 모르게 도쿄에서 촬영한 비하인드 영상

해당 발표 이후에 지난 22년 9월 '김치월드 일본편' 제작 중 촬영 된 비하인드 영상이 계속 되었다.

영상 속에서는 백종원이 '배고파 도쿄'라는 제목으로 제작팀들과 함께 도쿄의 맛집을 찾아가 다양한 음식을 맛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러한 공지를 보게된 팬들은 "님아 그만좀 먹어다오가 대신 자리를 채우고있습니다 ㅋㅋ", "비하인드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직원들 챙기는 모습이 보기좋아요. 시즌2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정말 쉴틈없이 컨텐츠가 올라오네요. 늘 건강 챙기시고 계획하는 모든 것들이 순조롭게 성공하시길 기원해요"라며 다음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