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19년 맛집서 비명 “이런 맛은 생전 처음” (토밥좋아)

박명수, 19년 맛집서 비명 “이런 맛은 생전 처음” (토밥좋아)

스포츠동아 2023-01-19 21:37:00 신고

3줄요약

박명수가 군포에서 맛명수로 다시 태어난다.

토밥즈는 오는 21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밥좋아) 56회에서 된장박이 삼겹살집을 방문해 군포 먹방 여행을 이어간다.

이날 현주엽은 식당으로 향하던 중 "정말 꼭 와보고 싶었던 곳이다. '토밥좋아'에서 먼저 올 줄은 몰랐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히밥은 "그동안 방송 출연 제의를 다 거절한 식당이다"고 말했다.

박명수는 식당에 도착한 후 사장님에게 "방송 출연이 쉽지 않으셨을 텐데 감사하다"며 멤버들과 손뼉을 치며 감사 인사를 전한다. 사장님은 "찾아주셔서 고맙다. 19년 동안 영업을 해왔다"고 식당을 소개한다.

이후 노사연은 불판에서 익어가는 된장박이 삼겹살을 바라보며 "항상 명수가 먹는 순간을 기다린다. 진짜 맛있으면 내지르는 소리가 있다"며 박명수의 감탄사만으로도 맛을 가늠할 수 있다고 밝힌다.

이에 대해 박명수는 "경력이 19년이 된 식당이든, 29년이 된 식당이든 맛은 정확히 여러분께 전달해드리겠다. 그것이 바로 저 맛명수다"며 시청자에게 솔직한 맛 평가를 전하겠다고 약속한다.

박명수는 잘 익은 된장박이 삼겹살을 한 점 먹은 직후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다. 이런 맛은 생전 처음이다. 잡내가 하나도 안 나고 고소함이 일반 고기의 10배다. 새로운 음식이다. 된겹살이다"며 메뉴에 새로운 이름까지 지어준다.

박명수는 결국 된장박이 삼겹살을 먹다가 고개를 위로 젖히면서 탄성을 내지르며 "이 맛을 소개해드려야 하는데 배운 게 짧아서 표현이 잘 안된다"고 아쉬워했다.

토밥즈는 제작진에게 된장박이 삼겹살 식당을 '나만 알고 싶은 식당'으로 꼽으며 군포 편의 방송을 제지하려고 하는데, 설 연휴에도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하는 먹방 여행은 21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