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남자 편' 출연하고, 인생 역전한 남성

'렛미인 남자 편' 출연하고, 인생 역전한 남성

모두서치 2023-01-19 21:40:14 신고

3줄요약
'렛미인 남자 편' 출연하고, 인생 역전한 남성 [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 갈무리 ]
'렛미인 남자 편' 출연하고, 인생 역전한 남성 [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 갈무리 ]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렛미인 남자판' 출연자 근황... 수입 150배, 업계에서 존경받는 인생 역전 드라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출연자 김봉준은 "눈매 교정과 코 수술, 양악 수술을 했다"라고 말하며 "의사 선생님이 '양악 하면 좋겠다'라고 해서 그다음 날 바로 수술을 했다. 그 당시에는 큰 수술인 줄도 모르고 했다"라고 출연 당시를 회상했다. 

 

'렛미인' 방송은 외모로 인해 콤플렉스가 있는 일반인이 출연해 출연자의 외모를 성형 과정을 통해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었다. 

출연자 김봉준은 "양악은 안의 뼈를 관절과 분리시켜서 깎고 다시 붙여서 얼굴이 작아지게 하는 수술이다. 15시간이 걸렸다. 진짜 아프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얼굴이 닌자 거북이처럼 붓고 숨을 잘 못 쉬었다. 코 안이 계속 부어서 코에 동그란 파이프 관을 넣고 한 3개월 정도 있었다"며 수술 후에 대해 설명했다. 

김봉준은 "수술을 하고 못 먹으니까 살이 51kg까지 빠졌다. 6개월을 못 먹었다"며 "3개월까지는 입을 못 벌리게 유지장치를 해서 빨대로만 먹는다. 그런데 빨지도 못한다. 압력에 실밥이 터진다"며 당시 힘들었던 부분에 대해 설명했다. 

 

수술 후의 삶에 대해서는 "진짜 많이 바뀌었다. 그전에는 모델 프로필 돌리면 연락이 하나도 안 왔는데 지금은 돌리는 것마다 연락이 와서 월 1500~2000만 원 정도 벌었다. 광고촬영도 한 번에 300~400만 원 번다"라고 말했다. 

김봉준은 "모델들과 경쟁해야 하는데 외적으로는 경쟁이 안 되니까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성형수술이 범죄도 아니고 나쁜 게 아니지 않냐. 충분히 할 만한 가치가 있다"며 성형 후 현재 트레이너를 하고 있는 지금의 삶을 만족 중이라 밝혔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