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상품 전액 기부 할게요..” 월드컵 이후 파격적인 선행 보인 축구 선수(+정체)

“관련 상품 전액 기부 할게요..” 월드컵 이후 파격적인 선행 보인 축구 선수(+정체)

뉴스클립 2023-01-19 22:20:19 신고

3줄요약
사진 = 스포츠 서울 / 스포츠 경향
사진 = 스포츠 서울 / 스포츠 경향

19일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이 조규성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조규성은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서 큰 활약을 펼쳐 많은 국민들이 환호를 부르게 했던바가 있다. 그는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지닌 채 목표를 향해 노력하면 결과는 결국 찾아온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조규성이 ‘더바디샵’의 밸류 캠페인 중 하나인 ‘셀프러브 캠페인’과 맞아 자신의 가치를 믿고, 받아 들이고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 셀프러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어 조규성은 현재 자신을 믿고 목표를 향해 꾸준히 노력해나가고 있눈 유소년 축구선수들을 후원하기 위해 ‘조규성 픽 선물세트’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세트는 총 3가지로 구성되었다고 말했으며 환경 보호를 위해 해당 세트들은 재활용 플라스틱 또는 유리 용기에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상품들로 구성했다.

’조규성 픽 선물세트‘는 20일부터 전국 ’더바디샵‘매장과 공식홈페이지에거 만날 수 있으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유소년 축구 선수 육성기금으로 기부될것이라 밝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조규성의 2022년 기록

조규성
조규성

조규성은 2022 시즌에는 17골을 득점하며 득점왕을 하였고, 5경기 연속 득점을 하는 등, 보다 나아진 결정력을 보여주며 발전한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물론 득점에서 페널티 킥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기에 아직 좀 더 발전이 필요하지만, 예전에 비하면 확연히 나아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

기량이 만개한다면 컴플리트 포워드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나 카림 벤제마처럼 다방면에 다재다능한 공격수로성장할 가능성도 보이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