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화장실 소변기 앞 수상한 거울 통해 여성 화장실이.." 황당하게도 여성들은 그 사실을 몰라...

"남자 화장실 소변기 앞 수상한 거울 통해 여성 화장실이.." 황당하게도 여성들은 그 사실을 몰라...

모두서치 2023-01-20 23:13:26 신고

3줄요약
"남자 화장실 소변기 앞 수상한 거울 통해 여성 화장실이.." 황당하게도 여성들은 그 사실을 몰라... [ 시나 닷컴 갈무리 ]

 

중국 어느 한 술집 남자 화장실 특수 거울이 설치돼 있어 중국 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해당 거울은 여자화장실에서 보면 그냥 일반 거울이지만, 남자 화장실에서 보면 여성 화장실 세면대가 훤히 보인다. 

 

13일(현지시간) 중국 포털사이트 '시나닷컴'에 따르면, 광시성 구이린 시내의 한 술집 화장실에서 촬영한 영상 하나가 온라인에 업로드 됐다. 

해당 영상에서 여성들은 여자화장실 세면대에서 거울을 보며 옷매무새를 점검하는 등 각자 볼일을 보고 있었다. 

 

반대로 남자 화장실 소변기 앞에 거울이 설치되어 있는데, 이것은 일반적인 거울이 아니었다. 

해당 거울은 반대편에 있는 여성 화장실 내부가 훤히 보이는 투명한 유리에 금속 코팅이 된 거울이다. 

 

여성 화장실에서는 이 사실을 전혀 모른다. 그렇기에 여성들은 볼일을 보고 손을 씻으며, 평소처럼 화장도 고치는 동안에 반대편 남자 화장실에서는 이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일각에서는 해당 세면대가 여성 전용이 아니라 '공용'이라고 주장하는 이들이 있다. 

 

이에 현지 네티즌들은 "세면대가 공용인 게 뭐가 중요하냐. 어쨌든 범죄가 맞다" 주장했다. 

이에 대해 신고를 받은 구이린시 시장감독관리국은 "이전에 관련 신고를 받지 못했다. 상황이 사실이라면 즉각 조치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