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 최혜정 역 차주영 비하인드, "글래머러스해 보이려고 5kg 찌웠다" 육감적 몸매에 깜짝

더글로리 최혜정 역 차주영 비하인드, "글래머러스해 보이려고 5kg 찌웠다" 육감적 몸매에 깜짝

뉴스클립 2023-01-21 00:54:53 신고

3줄요약
사진='더글로리' 방송화면 캡쳐,최주영 인스타그램
사진='더글로리' 방송화면 캡쳐,최주영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세탁소 딸 최혜정 역을 연기한 배우 차주영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지난 19일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 'Allure Korea'에는 "원래는 흰색 원피스가 아니었어요. 최초공개! 배우 차주영이 밝히는 #더글로리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배우 차주영은 "본인이 맡은 등장인물을 소개해주세요"라는 질문에 "제가 맡은 최혜정이라는 인물은 직업은 스튜어디스고, 저희 가해자가 5명이 나와요. 그중에서 서열 네 번째 정도 돼요"라고 답했다.

이어 "혜정이 때는 제가 살이 좀 붙은 상태로 나왔다. 캐릭터도 가슴 수술을 한 글래머라는 게 정확했다. 그 상태로 나가면 안 될 것 같았는데 다행히 그 모습도 좋아해주신 것 같다. '더 글로리' 찍는 동안은 따로 관리하지 않았고 유지하려고 했다"고 전했다.

혜정을 연기하면서 가장 신경 쓴 부분을 묻는 질문에는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다 신경 쓰고 관여했다"며 "감독님께도 컨펌 받을 일이 많았다. 상황마다 다른 의상,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이런 곳에 굉장히 많은 신경을 썼다"고 설명했다.

차주영은 "스튜어디스로 혜정은 단정한 룩을 선보이고 그 반대로는 가벼워 보이고 싶었다"며 "깃털처럼 가벼워 보이고 싶어 직접 아이디어를 냈다"고 덧붙였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장면 중 하나가 바로 혜정이 사라 옷을 입고 친구들과 만나는 자리에 나온 것이다.

당시 박연진(임지연 분)과 이사라(김히어라 분)는 세탁소 딸인 혜정이 평소 손님들 옷을 훔쳐 입는다는 걸 확인하기 위해 사라의 명품 원피스를 일부러 혜정의 세탁소에 맡겨 시험했다.

화려한 삶을 꿈꾸며 누구보다 명품에 관심이 많았던 혜정은 박연진의 예상대로 사라의 명품 원피스를 딱 골라 입고 친구들 앞에선 "남자친구가 선물한 옷"이라고 말했다가 망신을 당했다.

그러나 혜정은 친구들에게 망신을 당하고도 사라가 옷이 다 늘어났다며 그냥 입으라고 하자 바로 포즈를 잡아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며 "친구들 선물"이라고 뻔뻔하게 거짓말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장면을 두고 차주영은 "그거는 저희가 준비한 의상이 있었어요. 스타일팀에서"라며 "샤넬..."이라고 언급했다.

삐 처리와 함께 화면에 나타난 자막에는 '비하인드 영상은 얼루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라는 글이 적혔는데, 확인 결과 원래 차주영이 준비한 의상은 트위드 소재의 귀여운 (샤넬)원피스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하지만 촬영 당일, 감독이 현장 의상팀에서 준비한 흰색 원피스를 입고 나오길 바랐다고.

차중영은 "옷이 몸에 무척 달라붙는 재질이라 처음에는 극구 반대했으나 정신없이 그 옷을 입고 촬영을 하게 됐다"며 이렇게 화제가 될 줄 몰랐다고 덧붙였다. 

차기작 '진짜가 나타났다'는 안재현, 백진희와 함께 공동주연

사진=백진희,안재현 인스타그램
사진=백진희,안재현 인스타그램

한편 '더 글로리'로 인생작을 찍으며 큰 인기를 얻게 된 차주영은 차기작으로 KBS2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백진희 안재현과 함께 주연을 맡았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로맨스를 다루는 드라마로 극중 차주영은 산부인과 전문의이자 비혼주의자인 공태경(안재현 분)의 친구이자 대기업 비서실장 장세진 역을 맡았다.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 연출 한준서) 제작진은 22일 "안재현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그는 배우 백진희와 연기 호흡을 맞추며 예측할 수 없는 계약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작품은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와 임신과 출산,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린다.

안재현은 뛰어난 실력을 가진 산부인과 난임 클리닉 전문의 공태경 역을 맡아 극을 이끈다. 수려한 외모와 우월한 유전자를 갖췄으나 뼛속까지 비혼주의자인 공태경은 오연두(백진희 분)를 만나면서 일생일대 사건과 마주치게 된다.

앞서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우 곽시양이 출연을 확정 지은 작품이었다. 하지만 곽시양이 스케줄 상의 이유로 하차하게 됐고, 안재현이 빈자리를 채우며 약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게 됐다.

그동안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다시 만난 세계' '별에서 온 그대' 등 여러 장르의 작품을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안재현이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날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차주영은 지난 2016년 tvN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기름진 멜로',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에 출연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