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거 아니였어?" 톱스타 커플 함께 있는 사진에 '결별설' 재조명

"헤어진거 아니였어?" 톱스타 커플 함께 있는 사진에 '결별설' 재조명

원픽뉴스 2023-01-21 01:13:20 신고

3줄요약

배우 이동휘가 ‘응팔’ 완전체 모임에 감격했습니다.

 

2023년 1월 20일 이동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88 사랑하고 사랑해. 그리워 정말. 내 마음 알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tvN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의 배우 이혜리와 류준열 커플을 비롯해, 박보검, 고경표, 류혜영, 이동휘, 최성원, 이민지와 신원호 감독이 오랜만에 다 함께 모여 식사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졌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얼마 전에 '응팔' 이야기 했는데 이렇게 모이다니", "노을이가 제일 형이죠?", "내 심장 뛰게 하는 '응팔' 사랑합니다", "요즘 다시 정주행하고 있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은 지난 2015년부터 2016년까지 방송된 '응답하라' 시리즈로 1988년 쌍문동, 한 골목 다섯 가족의 왁자지껄 코믹 가족극을 그린 작품이으로 특히 류준열과 혜리(이혜리)는 극중 못 다 이른 사랑을 현실에서 이뤄 현커가 됐습니다.

류준열 혜리 결별설

두 커플은 꾸준하게 결별설에 휩싸였습니다. 걸스데이 혜리는 "응팔"이후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를 촬영했었는데 당시 혜리는 상대 남자주인공 장기용과의 홍보 촬영 사진마다 손을 잡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쉬는 시간에도 가까운 거리에서 서로를 바라보는 등 연인 같은 모습을 보여 결별설이 나기도 했습니다.

결별설에 불을 지른건 장기용의 인터뷰였는데 장기용은 인터뷰에서 이상형에 대해 "통통하지만 복스럽게 먹는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히며 "옛날부터 그런 이성을 만났다"라고 말해 혜리를 지목한게 아니냐는 추측도 많았습니다.

이에 더해 혜리와 류준열은 공식 석상이나 SNS에서 서로에 대한 언급을 최대한 하지 않았기 때문에, 누리꾼들은 결별설에 더욱 힘을 실었지만 단 한 장의 사진으로 결별 의혹에 선을 그엇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해당 사진 속엔, 혜리와 류준열이 주변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당당히 식사하며 오붓하게 데이트하는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