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격투기 선수같다.." 현재 국내 축구선수 중 몸매 1위라는 사람

"종합격투기 선수같다.." 현재 국내 축구선수 중 몸매 1위라는 사람

뉴스클립 2023-01-21 01:44:11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국내 한 축구선수의 몸매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엄청난 몸매로 이목을 한 눈에 집중 시킨 선수는 바로 수원 삼성 블루윙즈 소속 선수 오현규다. 그는 지난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예비 선수로 대표팀 선수들과 동행한 바 있다.

'성난 등근육, 복근..' 오현규 선수 몸매 '화제'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오현규 선수의 모습이 올라왔다. 특히 그의 성난(?) 근육들이 부각돼 있는 사진들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현규는 꾸준한 운동으로 얻은 뚜렷한 복근과 근육들을 지니고 있었다.

오현규는 지난 2014년 수원 삼성 블루윙즈에 입단했다. 그러다가 2019년, 군 복무를 위해 상주 김천 상무에서 뛰었다. 이후 전역해, 다시 수원 소속팀으로 돌아갔다. 그는 훌륭한 피지컬에 기반한 몸싸움 능력과, 이를 위시한 적극적인 압박과 수비 가담에 강점을 보이는 하드 워커 유형의 공격수라고 평가받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키 185cm와 83kg라는 엄청난 피지컬을 지니고 있다. 그는 고등학교 시절에도 압도적인 신체 스펙을 갖춘 선수였지만, 상무에서 슈퍼솔저급으로 벌크업에 성공하면서 장점이 배가되었다. 이러한 점 때문에 어린 나이임에도 프로 무대에서 몸싸움으로 쉽게 밀리지 않는다고 알려졌다.

여기에 오현규는 많은 활동량과 저돌성, 수비 가담을 두루두루 갖춰 현대 축구에서 중요시되는 센터 포워드의 모습을 잘 갖추고 있다고. 이를 통해 적극적으로 수비에 가담하고, 전방에서 상대 수비 라인을 압박하는 등의 모습을 통해 상대에게 부담을 가한다고 한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셀틱' 이적 눈 앞.. 오현규, 유럽행 초록불!

그런가 하면 최근 오현규 선수에 대한 유럽 축구팀의 러브콜은 계속되고 있으며, 조만간 이적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특히 스코틀랜드의 명문 구단 셀틱이 오현규에게 적극적인 관심을 표하고 있다.

20일 스카이스포츠 측은 "셀틱이 오현규 영입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이적 합의가 조만간 마무리 될 것"이라며 "구체적인 합의가 마무리 된다면 메디컬 테스트로 열릴 예정이다"라고 보도했다. 지난해 12월 셀틱은 이미 한 차례 오현규에게 관심을 드러냈다. 12월 말 셀틱은 오현규를 영입하기 위해 이적료 200만 유로(27억 원)를 제안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나 당시 수원 소속팀 관계자는 "구단 입장에서는 이적료가 중요한 게 아니고 내년에 오현규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라며 "한 해 정도는 더 주축으로 뛰어줬으면 하는 상황"이라고 밝히며 이적을 거부하는 입장을 내놓았다.

그런데 셀틱 측은 다시 한 번 오현규에 오퍼를 보내며 영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수원 관계자는 “셀틱이 오현규 선수 영입 제안을 4차례나 보냈다. 이번 제안에서 매우 높은 금액을 불렀다. 설 연휴 기간에 오현규 선수 이적 여부가 결정될 것”이라며 “셀틱 이적이 결정되면 거제 전지훈련에서 나와 스코틀랜드로 떠날 것”이라고 알렸다.

오현규 인스타그램
오현규 인스타그램

오현규 역시 최근 한 인터뷰에서 "이렇게 유럽 구단의 오퍼가 오는 게 흔치 않고, 또 셀틱이라는 명문 구단에서 좋은 제안을 줬기에 나도 이 기회에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라고 밝힌 바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