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샘 자극남’ 범진, 아버지 울린 ‘내가 기억하는 것은’ 무대 비하인드 공개…가족愛로 ‘온도↑’

‘눈물샘 자극남’ 범진, 아버지 울린 ‘내가 기억하는 것은’ 무대 비하인드 공개…가족愛로 ‘온도↑’

진실타임스 2023-01-21 05:57:10 신고

3줄요약
싱어송라이터 범진 [삼성생명 유튜브 ‘처음 듣는 노래’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싱어송라이터 범진 [삼성생명 유튜브 ‘처음 듣는 노래’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아버지를 위한 노래로 사랑의 온도를 높였다.

 범진은 지난 20일 삼성생명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처음 듣는 노래’에 출연, 5남매를 위해 한 평생을 바친 아버지에게 무대를 선물하고 싶다는 사연을 전했다.

 이 시대 청춘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사연을 받아 가족에 대한 사랑을 되돌아 보는 콘텐츠, ‘처음 듣는 노래’에는 아티스트 범진이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범진은 “아버지 앞에서 노래해 본 기억이 없다”라고 전하며, “아버지가 자식들만을 위해 묵묵히 일만 해오셨다. 아버지를 위한 곡을 제대로 한 번 불러 드리고 싶다”라고 사연을 신청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범진은 아버지와의 두터운 사랑을 드러내는가 하면, 쑥스럽고 어색해하는 부자 관계로 보는 이들의 공감을 얻기도 했다. 범진은 아버지와는 많은 추억이 없다며 “부천대학가요제에서 은상을 받았었는데, 그 때 못 들으셨을 거다”라고 말한 반면, 범진의 아버지는 “짜릿한 느낌이었다. 역시 끼는 못 숨기는구나 생각했다”라며 당시의 기억을 전해 아들 사랑을 드러냈다.

 범진은 아버지를 위한 곡 ‘내가 기억하는 것은’을 제작,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무대를 꾸몄다. ‘처음 듣는 노래’를 통해 준비된 무대가 펼쳐지자, 범진의 아버지는 눈을 떼지 못했다. 범진의 따뜻한 음색 아래 5남매의 영상 메시지가 공개 되자, 아버지는 눈물을 흘렸고, “아들아 고맙다”라며 범진을 안아줬다.

 한편, 삼성생명 유튜브의 새 프로젝트, ‘처음 듣는 노래’로 팬들의 눈가를 촉촉하게 적신 범진은 지난 12일 아버지를 위한 자작곡, ‘내가 기억하는 것은’을 발매했다. 뜻깊은 자작곡과 무대를 선보인 범진은 앞으로도 그만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