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멤버들은 나의 원동력, 힘과 위로 돼” [화보]

몬스타엑스 기현, “멤버들은 나의 원동력, 힘과 위로 돼” [화보]

진실타임스 2023-01-21 06:00:47 신고

3줄요약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화보를 통해 한층 깊어진 남성미를 발산했다.

 패션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지난 20일 기현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깜짝 공개했다.

 '몽환적인 새벽녘'을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에서 기현은 탄탄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감각적인 블랙 스타일링과 함께, 특유의 나른한 표정연기로 무르익은 성숙미를 발산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화보 속 기현은 자신감 넘치는 제스처와 다양한 포즈로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마음껏 어필했다. 콘셉트와도 완벽히 일치하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의 화보를 완성한 기현을 향해 스태프들의 감탄사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는 올해로 데뷔 9년차를 맞이한 기현의 청춘과 활동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작년 솔로 첫 미니앨범 '유스(Youth)'로 활동했던 기현은 청춘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언제든지 청춘이 될 수 있다. 나이가 예순이든, 일흔이든, 스스로 생각할 때 빛난다면 그게 청춘이다"라고 정의했다.

 특히, 지난 수년 간의 독기와 열정의 원동력으로 '멤버들'을 꼽은 기현은 "멤버들은 표현을 되게 잘한다. 무뚝뚝해 보이지만 감정 표현에 솔직하다. 멤버들 덕분에 더 열심히 하고자 하는 마음이 생긴다. 그 때문에 힘들 때 버틸 수 있고 위로도 많이 받는다"라며 팀과 멤버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기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기현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9일 발매한 열두 번째 미니앨범 '리즌(REASON)'의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는 중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