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운세, 원스토어에서 확인하세요”…원스토어, 설날 맞이 ‘퀴즈∙신년운세’ 이벤트 진행

“2023년 계묘년 운세, 원스토어에서 확인하세요”…원스토어, 설날 맞이 ‘퀴즈∙신년운세’ 이벤트 진행

진실타임스 2023-01-21 06:07:51 신고

3줄요약
원스토어, 설날 맞이 '퀴즈·신년운세' 이벤트 진행 [원스토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원스토어, 설날 맞이 '퀴즈·신년운세' 이벤트 진행 [원스토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게임, 앱, 스토리 콘텐츠 등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전동진)가 명절을 맞아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원스토어는 설 연휴인 오늘(21일)부터 24일까지 ‘설 원스토어 능력고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원스토어 관련 퀴즈의 정답을 입력한 이용자는 게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연휴기간 동안 매일 다른 퀴즈가 출제 되며, 게임에 바로 사용 할 수 있는 쿠폰이 즉시 지급돼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원스토리는 작품명으로 신년 운세를 점칠 수 있는 ‘신년 운세 뽑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판타지, 로맨스, 만화 등 작품을 통해 새해 운세를 확인하면 대상 작품 대여 시 적용 할 수 있는 100% 할인 쿠폰을 최대 10장까지 즉시 지급한다. 또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원스토리에서 사용 할 수 있는 1천 포인트도 추가로 지급한다.

 대상 작품은 로맨스, 판타지, 만화, 웹툰 부문 각 다섯 작품씩 총 20편이다. 대표적으로 셔틀 작가의 대표 로맨스작인 ‘나쁜 욕망’을 비롯해 판타지 인기작인 자카예프의 ‘천직이 프로파일러’, 무협 인기 작가 야설록의 ‘아! 형산파’와 고다고 작가의 현대 로맨스 웹툰 ‘낮에 뜨는 별’ 등 다양한 작품을 쿠폰을 이용해 감상 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신작 게임들도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샤크 엔터테인먼트의 3D 판타지 MMORPG ‘카오스 포털 : 저승사자’는 4K를 이용한 화려한 그래픽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다모 게임즈의 수집형 RPG ‘원펀맨 : 영웅의 길’은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의 세계관과 특수 효과, 성우진을 고스란히 게임에 담아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