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연예대상 우수상' 이찬원, 1월 2주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 TOP9

'2022 연예대상 우수상' 이찬원, 1월 2주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 TOP9

엑스포츠뉴스 2023-01-21 07:01:20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2022 연예대상 우수상'에 빛나는 이찬원이 2023년 1월 2주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  9위에 등극했다. 

이찬원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최근 발표한 20203년 1월 2주 TV비드라마 화제성 순위에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으로 9위를 차지했다.

이찬원은 지난해에도 해당 지수에 5월, 6월, 9월, 11월, 12월에 각각 이름을 올리며 화제성 행진을 지속한 바 있다. 

이에, 새해에도 그 열기를 이어받아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또세프' 이찬원의 행보에도 관심이 더해진다.

이찬원은 지난 1월 13일 방송된 '편스토랑'의 '파티 메뉴' 출시에 도전했다. 

다른 출연자들이 서양식이나 퓨전 요리를 선보이는 반면, 이찬원은 파티라기보다는 잔치에 가까운 한식 한상 차림에 나섰다.



VIP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분주히 상을 차린 이찬원은 옛날 통닭, 미나리낙지호롱이, 소꼬리찜, 양념 피조개 등 육해공 메인 요리들부터 간장게장, 대파장아찌, 오징어젓갈, 애호박무침 등 집 반찬들로 가득 찬 25첩 반상을 차려냈다.

이후, 소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원조 남친돌' 윤두준이 초특급 게스트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이찬원의 홀로서기 후 제일 처음 도전한 야외 예능을 통해 맺어진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을 회상한 두 사람은 군침 도는 먹방에 도전했다.

덕분에, 연예계 대표 먹방 스타 윤두준은 냉장고를 탈탈 털어 대접하는 이찬원에 "이제 그만!"을 외쳐가며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는 식사를 마쳤다.

이에, 두 사람의 훈훈한 먹방과 형제 케미는 방송 후에도 회자되어 화제성 지수 9위라는 결과를 낳았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