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 물염색, 김혜수 ‘물염색이 되다’ 영상 화제

씨드비 물염색, 김혜수 ‘물염색이 되다’ 영상 화제

웨딩21뉴스 2023-01-22 05:30:00 신고

3줄요약

물염색 원조 브랜드 씨드비의 신규 광고인 ‘물염색이 되다’의 TVCF가 연이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씨드비는 배우 김혜수를 자사 공식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 했다. 
 

사진제공 : 물염색 원조 브랜드 씨드비
사진제공 : 물염색 원조 브랜드 씨드비
사진제공 : 물염색 원조 브랜드 씨드비

공개된 영상 속 김혜수는 변함없이 아름답고 세련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씨드비 물염색과 파격적인 시너지를 자아냈다. 특히 김혜수는 포멀한 올블랙 드레스를 입고 여배우의 범접할 수 없는 기품을 과시했다.

씨드비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해당 영상이 업로드 되었으며, ‘새치염색이 꺼려졌던건’, ‘화학물, 첨가물, 유해물이니까’, ‘물만 남기고 다 빼면 되지’, ‘물이니까’, ‘물만 남겼으니까’ 라는 문구와 함께 김혜수 배우의 얼굴과 목소리로 ‘물염색이 되다’ 라며 영상을 마무리 한다.

누리꾼들은 해당 영상에 대해 ‘고혹적이다’, ‘우아한 카리스마’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현재 이 영상은 240만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씨드비의 대표 제품인 ‘물염색’은 36가지 자연유래 파우더 성분에 100% 물만 섞어 잦은 염색에도 두피 자극과 피부 자극, 눈 시림을 최소화 했다.

또한 염색 후에도 오히려 더욱 살아나는 모발 윤기와 모발 손상도까지 케어 해주는 새치 염색약이다. 누적 판매량 1,700만 개를 기록하며 홈쇼핑 3사 판매 1위를 달성한 ‘물염색’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패키지로 새 단장하여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있다.

새롭게 선보인 ‘물염색’ 패키지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으며 심플하고 모던한 새 BI(브랜드 로고)를 적용해 프리미엄 물염색 브랜드의 의지를 담아냈다.

또한 인기 컬러인 ▲다크 브라운 ▲미디엄 브라운 컬러부터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나머지 컬러인 ▲내추럴 블랙 ▲와인 브라운 은 추후 1월 출시 예정이다. 

씨드비 ‘물염색’은 36가지 자연유래 파우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 자극과 눈시림, 머릿결 손상까지 최소화 되도록 개발됐으며,

피부 관련 테스트와 이외 다른 13가지 임상 테스트를 모두 완료하고 식약처 고시 기준 적합까지 마치어 안전성을 입증했다.

게다가 제품의 혼합 성분 및 제조과정 등에 대한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한국비건인증원이 부여한 ‘국내 비건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