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준, 수염 밀고 동안 됐네…김성근 대면에 ‘얼음’ (최강야구)

송승준, 수염 밀고 동안 됐네…김성근 대면에 ‘얼음’ (최강야구)

엑스포츠뉴스 2023-01-22 08:31:48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최강 몬스터즈 ‘투수조 조장’ 송승준이 트레이드 마크였던 턱수염을 말끔히 정리했다.

23일 오후 10시 기존보다 30분 일찍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는 한일장신대와 1차전을 앞둔 최강 몬스터즈의 모습이 그려진다.

원광대학교에게 2연속 콜드게임 승을 거둔 최강몬스터즈는 한일장신대와 1차전을 앞두고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간다. 라커룸에 모인 선수들은 송승준이 턱수염을 깔끔하게 정리한 것을 알아차린다.

송승준에게 모두의 시선이 쏠리는 가운데, 유독 유희관의 눈동자가 불안하게 흔들린다. 캡틴 박용택까지 수염을 정리하면서 유희관만이 팀 내 유일한 ‘수염 보유자’가 된 것이다.

유희관은 송승준에게 떨리는 목소리로 수염을 깎은 이유를 재차 물어본다. 프로 선수 시절에도 항상 턱수염을 유지하던 송승준에게 어떠한 심경의 변화가 찾아온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말끔하게 변한 송승준은 김성근 감독과 대면에 바짝 긴장해 ‘얼음’ 상태가 된다. 김성근 감독은 송승준의 달라진 모습을 본 뒤 어떤 말을 남겼을 지, 송승준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해진다.

현재 최강 몬스터즈는 남은 4경기 중 단 1경기만 승리해도 목표했던 승률 7할을 확정 지을 수 있는 중요한 순간에 놓여 있다.

현재까지 20승 6패를 거둔 가운데, 24승을 달성하면 오키나와 전지훈련을 갈 수 있는 상황이다. ‘투수조 조장’ 송승준의 변화가 최강 몬스터즈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31회는 오는 23일 오후 10시, 기존보다 30분 일찍 시청자들을 찾는다.

사진= JT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