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3살 많은 딘딘에 “너 정신 차리라고!” 폭탄 발언 (1박2일)

나인우, 3살 많은 딘딘에 “너 정신 차리라고!” 폭탄 발언 (1박2일)

엑스포츠뉴스 2023-01-22 15:22:48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야자타임으로 모두 친구가 돼 돌아온다. 

22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의 ‘나이는 떡국 숫자에 불과하다’ 특집에서는 여섯 남자의 설날 오프닝이 펼쳐진다. 

연말 시상식이 끝난 후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큰형님 연정훈에게 세배하며 세뱃돈을 요구하는 등 화려한 오프닝을 시작한다. 이어 설날을 맞이해 시청자들에게 세배를 올리고 시청자가 직접 만든 의미 있는 상을 전달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가 형성된다.

초반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야기꽃을 피우던 멤버들은 제작진의 파격적인 미션 예고에 모두가 친구가 되는 충격적인 상황을 맞이하게 된다. 

본격적인 야자타임이 시작되자 여섯 남자는 누구라고 할 것 없이 토크 질주본능을 일깨워 분위기를 끌어 올린다. 나인우는 형 딘딘에게 쌓여왔던 감정을 드러내며 “너 정신 차리라고!”라는 폭탄 발언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다.

표정부터 멘트까지 진심이 담긴 나인우의 모습에 현장은 초토화되고, 폭주 토크의 주인공 딘딘은 당황하며 말을 잇지 못했다. 

토크 폭주기관차로 변신한 나인우의 속마음은 무엇인지, 이들이 맞이한 동등한 친구 관계의 운명은 어떻게 펼쳐질지 주목된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