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욱·윤종규 등 신병 18명, 김천 전지훈련 합류…"더 좋은 선수로 성장하겠다"

조영욱·윤종규 등 신병 18명, 김천 전지훈련 합류…"더 좋은 선수로 성장하겠다"

풋볼리스트 2023-01-22 16:59:24 신고

3줄요약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김천상무의 신병 선수 18명이 팀에 합류했다.

김천은 22일 보도자료를 통해 "18명의 선수들이 22일 창원 동계 전지훈련지에 합류했다"고 전했다. 윤종규, 조영욱, 김동현, 원두재, 강현무 등 김천 7기 신병들은 지난 16일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하며 군 생활을 시작했다.

성한수 김천 감독은 “아직 선수들과 대면 전이다. 모든 신병 선수들에 대해 기대감을 갖고 있다. 특히 조영욱, 원두재, 강현무 등 원 소속팀에서 좋은 활약을 보였던 선수들의 활약상이 기대된다”고 새 전력을 맞이하는 소감을 전했다.

입대 전 FC서울 소속이었던 조영욱은 “김천상무에 오게 돼 기대 반 걱정 반이다. 성실하게 군 생활 하고 더 좋은 선수로 성장하겠다. 김천에서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포항스틸러스에서 활약하다 입대한 강현무는 “포항 소속으로 김천과 경기를 했을 때 김천 팬들의 응원 열기가 대단하다고 느꼈다.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을 수 있도록 최고의 기량 발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김천은 오는 31일까지 경남 창원에서 1차 동계 전지훈련을, 내달 1일부터 23일까지 부산 기장에서 2차 동계 전지훈련을 진행한다.

사진= 김천상무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