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거까지 했다"...아역배우 출신 여배우 '전 남친'의 충격적인 빚투 폭로

"동거까지 했다"...아역배우 출신 여배우 '전 남친'의 충격적인 빚투 폭로

원픽뉴스 2023-01-22 20:24:10 신고

3줄요약

아역배우 출신 김지영이 돈을 빌린 후 갚지 않았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김지영의 전 남자친구라고 주장한 한 누리꾼은 2023년 1월 22일 개인 SNS에 김지영의 계정을 태그한 후 아래의 내용을 폭로했습니다.

 

해당 폭로자는 "폭로 안 하려고 했다가 6개월 고민하고 올린다. 동거했었고 친구(김지영)가 가정폭력을 당해서 집에 빚이 몇 억 있는데도 불구하고 저희 어머니 아버지가 빚내서 지영이 자취방 잡아줬다. 월세도 물론 저희 부모님이 냈고. 어느 날 잠적하고 집을 나가서 다른 사람과 사귀고 있으니 연락하지 말라더라. 돈 문제 관련된거면 다 자기가 주겠다고 당당히 얘기했는데 연락 한 통 없다"고 주장하며 "저희 아버지는 아직도 이 돈 사건 때문에 4시간 주무시고 대리운전 뛰고 계신다. 어머니도 마찬가지고. 생각없이 사는 사람들 TV 나오는 꼴 보기 싫다. 돈 갚으면 바로 내리겠다"고 전했습니다.

아역배우 출신 김지영
아역배우 출신 김지영

 

Mnet '고등래퍼4' 출신 이상재(Touch the Sky) 역시 김지영의 SNS 게시물에 "내 돈으로 바다 갔냐?", "돈 갚아"라는 댓글을 달며 김지영이 150만 원을 빌려 갔으며 거짓말로 빌리고 미뤘고 연락도 안 되고 집 주소도 모르고 전화번호도 바꿨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와 관련 김지영은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김지영 아역시절
김지영 아역시절

 

한편 김지영은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장비단 역을 맡아 이름과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 외에도 '내 딸, 금사월', '칠전팔기 구해라', '밥상 차리는 남자', '왜그래 풍상씨', '멜랑꼴리아', '구필수는 없다' 등에 출연했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