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일타스캔들 4회' 전도연, 제대로 열 받았다

드라마 '일타스캔들 4회' 전도연, 제대로 열 받았다

국제뉴스 2023-01-22 21:05:19 신고

3줄요약
'일타스캔들' (사진=tvN)
'일타스캔들' (사진=tvN)

'일타 스캔들' 전도연이 1인 시위에 나섰다.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은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그린다. 22일 4회 방송을 앞두고, 제대로 열 받은 남행선(전도연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행선은 딸 해이(노윤서 분)를 적극 서포트 하기 위해 열정과 노력과 시간의 투자를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행선 덕분에 해이는 치열(정경호 분)의 강의에서 제일 앞자리에 앉을 수 있었고, 단 7명만 들어갈 수 있는 올케어 반에도 단번에 합격했다. 그 소식을 들은 행선 또한 영주(이봉련 분)를 얼싸안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하늘을 날아갈듯이 기쁘고 핸드볼 경기에서 막판에 역전승으로 우승을 딴 기분이라며 "엄마 맘이란 게 진짜 이런 건가"라고 영주에게 진심을 털어놓는 행선의 대사는 깊은 공감과 훈훈함을 선사, 열혈 입시맘으로 완벽히 거듭나고 있는 행선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일타스캔들' (사진=tvN)
'일타스캔들' (사진=tvN)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무슨 일인지 잔뜩 화가 난 듯 보이는 행선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첫 번째 스틸에서 행선은 누군가가 전하는 이야기를 듣고 그 황당함에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다. 눈빛과 표정에서부터 행선의 끓어오르는 분노가 고스란히 느껴지고 있는 것. 이어 두 번째 스틸은 혈혈단신으로 확성기를 들고 나선 행선을 포착, 무언가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졌음을 짐작게 한다. 여기에 누구의 도움도 없이 혼자 확성기를 들고 서 있는 행선에게서는 비장함마저 느껴진다.

특히 행선은 불합리한 일은 웬만해서는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스타일. 핸드볼 국가대표 선수 시절에도 행선은 "가족과 운동 둘 중 하나만 선택해"라고 말하는 코치에게 단번에 국가대표를 그만두겠다고 말할 정도로 은근히 대쪽 같은 면모도 지니고 있다. 별명도 '깡순이'인 행선을 이토록 열 받게 만든 일은 무엇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일타 스캔들' 4회는 22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