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용돈이 1억"...시급 1만원에서 용돈만 1억 '현대판 신데렐라'의 정체

"한 달 용돈이 1억"...시급 1만원에서 용돈만 1억 '현대판 신데렐라'의 정체

살구뉴스 2023-01-22 22:30: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 인스타그램

'현대판 신데렐라' 스토리를 만든 인물은 바로 연봉 300억의 사나이 호날두 그리고 그가 선택한 여자 '조지나'입니다.

이 둘은 7년 전 2016년에 처음 만나 현재까지도 예쁘게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째서 이들의 사랑에 '현대판 신데렐라 스토리'라는 이름이 붙여졌을까요?

온라인 커뮤니티 / 인스타그램

연인 간의 집안차이, 즉 경제력 차이가 크게 난다는 것을 알게되면 "현대판 신데렐라다", "전생에 무슨 일을 했길래.." 등 두 사람의 사랑에 큰 관심을 보입니다.

그런데 집안의 경제력 차이를 넘어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에게 매 월 1억 3천만원씩 용돈을 준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전 세계의 관심은 이들에게로 집중되었습니다.

프로그램 ‘김구라의 라떼9’에서 한 달 용돈으로 1억 3천만원을 받고 77억 집과 88억 요트까지 받은 현실판 신데렐라의 사연이 공개됐습니다. ‘야 너도 할 수 있어 인생 역전!’이라는 주제에서 공개 된 신데렐라 사연의 주인공은 스페인 마드리드에 사는 조지나 로드리게스였습니다.

 

자수성가로 이뤄낸 '300억 사나이' 호날두

온라인 커뮤니티

연봉 300억의 주인공인 세계적인 축구선수 호날두의 유년시절은 현재와 달리 가난과 부끄러움에 숨어 살던 꼬마의 모습이었습니다.

외딴 섬 중에서도 정부에서 가장 싼 값에 빌려주는 아파트에 살았던 당시 호날두는 천장에 비가 새는 좁은 집에서 알코올 중독자 아빠, 마약 중독자 형, 그리고 청소부 엄마와 함께 살아야 했습니다.

어린 시절에는 제대로 먹지 못해 ‘말라깽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가난하다는 이유로 호날두는 동네 친구들과 축구도 함께 하지 못했지만, 우연히 날아온 축구공을 찼을 때 희열을 느꼈고, 어머니를 졸라 축구를 시작했습니다.

포르투갈 4부 리그의 안도리냐에 아버지가 장비 관리자로 근무하고 있었고 그곳에서 축구를 시작한 호날두는  곧바로 두각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2년 동안 인근의 프로 구단 CD 나시오날에서 축구 선수의 꿈을 키웠습니다.

실력을 인정받아 스포르팅 리스본 입단을 하게 됐고 입단과 함께 리스본으로 전학을 가야 했습니다. 리스본 친구들과는 다른 억양과 말투를 가지고 있던 호날두는 반 친구들의 놀림을 받아야 했고 힘든 유년시절을 이어갔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는 14살 때 선생님과 다툰 뒤 퇴학을 당해 학교를 그만두게 되면서 오히려 축구에만 전념할 수 있었습니다. 철저한 식단 관리와 훈련밖에 모르던 호날두는 점차 선수로서 뛰어난 가치를 증명하기 시작했습니다. 축구에만 집중하던 호날두에게 청천벽력 같은 일이 벌어졌습니다. 

호날두는 어릴 적부터 정상인보다 두 배는 빠르게 심장이 뛰는 질병이 있었는데 이것 때문에 앞으로 축구 선수를 계속할 수 없을 것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다행히도 수술을 하고 재활 치료를 하면 좋아질 수 있었지만 호날두의 집안은 값비싼 수술비를 지불할 수 없었습니다. 

모든 가족이 호날두를 도왔습니다. 호날두의 소식을 들은 아버지와 형은 수술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취직을 해 돈을 벌었고, 마침내 1년 후 온 가족이 모은 돈으로 수술을 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호날두의 의지가 엄청났고, 수술도 성공적이었습니다. 호날두는 수술 후 몇 시간 만에 퇴원했고, 며칠 후에는 훈련에 복귀했습니다.

재활을 마친 후 호날두는 더욱 훈련의 강도를 높이며 성장했고 곧장 스포르팅 리스본의 유스 시스템을 거치면서 2군을 거쳐 곧바로 1군 명단에 포함되면서 한 시즌 모든 명단에 포함되는 유일한 선수로 기록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의 '철저한 자기관리, 자부심, 승부욕, 훈련과 노력'은 자타공인, 관련 업계의 모두가 인정할 정도로 세계 최고의 수준입니다.

훈련이 끝난 뒤에도 더 훈련이 하고 싶다며 혼자 남아 훈련을 하는 일도 비일비재했고, 스타가 된 후에도 그는 독보적인 선수가 될 필요성을 느껴 술과 담배, 패스트푸드에 커피까지 끊을 정도로 스스로에 대한 절제력과 욕심이 대단합니다.

휴식시간에도 쉬거나 여가활동을 하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몸 관리를 하며 자기관리에 빈틈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jtbc '뉴스 백브리핑'

그러나 완벽한 것처럼 보이는 그에게도 빈틈은 보였습니다. 그를 단독으로 봤을 때 프로 의식 100점의 완벽한 선수라고 평가할 수도 있지만, 함께 뛰는 동료와 팀 그리고 팬 등 호날두 곁에 다른 사람들이 함께할 때의 그의 태도를 본다면 완벽하다고 얘기할 수 없었습니다.

자신의 사진을 찍는 팬의 손을 내려치거나 같은 팀 동료가 골을 넣었을 때 분노를 하는 등 타인과 관련된 프로의식은 그에게서 찾기 어려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의 예선전과 같은 해의 유로 2020 16강 전에서 주장이던 호날두는 경기에서 패배하자 주장 완장을 땅에 던지고 발로 차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호날두 개인의 폭발적인 성장을 이끈 승부욕과 욕심이, 팀 정신이 기본인 축구와는 맞지 않아 여러 경기에서 잡음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훌륭한 선수들은 많았지만, 내게 있어서, 호날두가 역대 최고인데, 왜냐하면 호날두는 위대한 순간들을 만들어내기 때문이다", "문제는 호날두가 대체 불가능이란 것이다. 우리가 누구든 영입할 수 있겠지만 그 선수는 호날두만큼 해주지는 못할 것이다." 등 그를 향한 극찬은 현재에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의 비매너적인 태도를 비난할 수는 있어도 그를 무시할 수 있는 동료들과 팬은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인지 그의 연애와 사랑에 대한 관심의 열기도 식지 않습니다.

 

호날두가 선택한 완벽한 미모의 그녀, 조지나

온라인 커뮤니티

그렇다면 '현대판 신데렐라'라고 불리는 '호날두의 그녀', 아르헨티나의 모델 조지나 누구일까요?

그녀 역시 유년시절이 어려웠습니다. 어머니 혼자 생계를 책임져야 했던 탓에 어려서부터 많은 일을 해왔던 조지나는 웨이트리스나 가게 종업원 등 다양한 일들을 했고 영어와 댄스 수업을 들으며 자신의 커리어를 키워갔습니다.

스페인으로 이주하면서 모델로 활동하기 시작하며 명품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명품들을 사기 위해 패션 산업계에서 일도 해야겠다 느낀 그녀는 명품 매장에서 판매원으로 근무하기 시작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다 2016년, 명품 매장에서 일하다 한 VIP 고객을 마주했습니다.그가 바로 연봉 300억이 넘는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였던 것입니다. 

호날두는 조지나를 보자마자 첫눈에 반해 저녁 데이트 신청을 하지만 조지나는 이를 거절했습니다. 일명 '호날두 애태우기 전략'이 통하면서, 조지나는 9세 연상의 호날두와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한 인터뷰에서 그녀는 호날두와의 첫만남 당시를 떠올리며 "그의 얼굴, 몸매, 말투까지 전부 첫 눈에 사로잡았다. 그의 앞에서 너무 부끄러웠고 긴장됐다. 그리고 그 이후로 내 인생이 달라졌다."고 밝혔습니다. 서로에게 첫눈에 반한 두 사람은 7년째 사랑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조지나 인스타그램

한 달 용돈으로 무려 1억 3천만원을 받았고, 77억 집과 88억 요트까지 선물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호날두의 연인이 되면서 SNS 팔로워는 4천만 명이 됐고, 잡지와 브랜드 모델로도 활동하게 됐습니다. 시급 1만 6천원을 받는 파트타이머에서 그야말로 신데렐라가 된 것입니다.

이후 축구선수들의 여자친구나 아내를 부르는 말인 WAGs(Wives And Girlfriends)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게 됐습니다. 셀러브리티로써 경쟁력을 얻어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며 다양한 사교모임이나 행사에도 참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의 명품 사랑과 부유한 인생을 과시하는 목적으로 SNS를 과도하게 사용한다는 지적이 많습니다. 

 

다사다난했던 7년간의 연애, 결혼은 언제?

온라인 커뮤니티

2021년 1월 인스타그램에 호날두와 스키장에 있는 동영상을 올렸는데 당시 이 두 사람이 있던 장소는 코로나 19 위험지역으로 지정된 곳이었습니다. 코로나 19 방역 규정 위반 혐의를 제기 받은 두 사람은 경찰 조사를 받아야 했습니다.

그녀는 2021년 5월 자신의 리스본 고급주택 옥상에서 호날두가 푸쉬업하는 영상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영상에서 호날두가 푸쉬업을 하던 해당 고급 주택 옥상에는시의 허가를 받지 않은 채 중축되어 있던 유리 전망대와 캐노피가 있었고, SNS를 통해 그 사실이 적발됐기 때문입니다.

그래서인지 현재에는 호날두 팬들이 좋은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지는 않습니다.

조지나 인스타그램

대중에게 비춰지는 모습은 '돈벼락 맞은 신데렐라 WAGs'이지만 호날두의 여자친구로 사는 5년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니었습니다.

조지나는 호날두가 두 명의 대리모를 통해 낳은 세 명의 아이를 친자식처럼 키워야 했습니다. 2017년에는 친딸을 출산했는데, 이는 호날두가 대리모가 아닌 여자친구 조지나와 낳은 첫 아이라고 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올 4월에도 이란성 쌍둥이를 출산했지만 출산 중 아들이 사망해 호날두는 100호 골 세리머니로 아들을 애도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훈련과 원정경기 때문에 자주 집을 비우는 호날두의 빈자리를 혼자 매꾸며 총 5명의 아이들의 엄마로서 홀로 육아와 교육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7년을 교제하며 조지나가 호날두에게 딱 하나 못 받은 것은 청혼이지만, 그녀는 "호날두가 '결혼해 주겠냐'는 말을 해주기를 간절히 원하고 있다."라고 인정했습니다. 호날두 또한 완벽한 타이밍에 프로포즈를 하고 결혼을 할 것이라 밝히기는 했습니다. 

이렇게 지지부진한 와중에 현재의 조지나와 호날두의 관계는 사실혼에 가까운 관계가 되었고 호날두와 같이 산지 알게 모르게 7년이 넘었으며 둘 사이에 출산한 아이까지 존재하기에 전세계 팬들은 이들의 결혼을 기대하고 또 기다리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