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사랑스러움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싱글즈 2월호 표지 화보 장식

레드벨벳 웬디, 사랑스러움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싱글즈 2월호 표지 화보 장식

웨딩21뉴스 2023-01-23 05:00:00 신고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이자 프로젝트 유닛 갓 더 비트의 멤버 웬디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웬디는 어느 때보다 화사한 모습으로 싱글즈 2월 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다가올 봄을 미리 만나듯, 사랑스럽고 따뜻함이 묻어 나오는 비주얼에 현장의 많은 사람들이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웬디의 책임감

웬디는 레드벨벳과 더불어 프로젝트 유닛 갓 더 비트에서도 활동중이다. 1월 16일 첫 미니 앨범 <Stamp On It> 발매를 시작으로 매일 바쁜 나날들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책임감’이라는 키워드가 눈에 들어오는데, 이에 대하여 웬디는 “나의 자존감은 팬들이 끌어올려 준다. 그리고 애정 가득한 메시지가 나를 강하게 만든다. 그들에게 더 잘해야겠다는 마음이 든다.”라며 이번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 “팬들이 ‘우리와 앞으로도 오래 함께하자’라고 말할 때마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거듭 다짐한 한 해였다.”라며 작년과 더불어 올해에도 팬들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내보였다.

2023년, 웬디의 새해

새해의 시작과 함께 웬디는 “지난 2022년은 나를 되돌아보고 많이 배우는 한 해였다. 라디오 진행을 하며 출중한 아티스트를 수없이 만나면서 더 발전해야겠다는 자극도 많이 받았다.”라고 지난해를 회고하며,

“2023년에는 조금 더 똑똑하고 성숙한 내가 되었으면 한다. 더욱이 더 열심히 달려봐야겠다는 마음이 크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사랑스러움이 물씬 묻어나는 레드벨벳 웬디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2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