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주현영 배송링'·인스타 '토끼 스티커'… 각양각색 설맞이

SKT '주현영 배송링'·인스타 '토끼 스티커'… 각양각색 설맞이

머니S 2023-01-23 07:00:00 신고

3줄요약
정보통신기술(ICT) 기업들이 설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서비스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주현영의 새해 배송링', 설 덕담 등을 담은 69종의 새해맞이 'V 컬러링'을 최근 출시했다. 'V 컬러링'은 나에게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통화가 연결될 때까지 내가 미리 설정해 둔 영상을 보여주는 영상 컬러링 서비스로 이동통신 3사 고객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주현영의 새해 배송링'은 배우 주현영이 택배 기사로 등장, 배송품인 '나이'를 들고 집을 방문하는 설정의 유머형 콘텐츠다. 오는 24일까지 'V 컬러링' 인스타그램에서 설 특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시물 댓글 달기 등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 가운데 30명을 추첨, GS25 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한다.

인스타그램은 설 명절을 맞아 스토리 게시물에 24시간만 사용할 수 있는 '토끼 스티커' 3종을 선보였다. '검은 토끼의 해'인 계묘년을 상징하는 토끼를 주제로 제작됐다. 설을 기념하는 전 세계의 이용자들이 해당 스티커를 사용해 서로의 행운을 빌어주며 희망찬 한 해를 보내기를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인스타그램 관계자는 "국내 일러스트레이터 양수빈 작가와 협업으로 제작됐다"며 "작업 비하인드 이야기는 인스타그램 공식 디자인 계정을 통해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소개된다"고 설명했다.

네이버는 설 연휴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도로 교통 상황을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는 '설날 교통 제보톡'을 개시했다. 전국 17개 시·도의 교통 현황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며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공유되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오는 24일까지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또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의 신규 가입자, 패밀리 멤버를 초대한 기존 회원은 럭키박스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선착순 2만명에게는 멤버십 굿즈 장바구니, 트렁크 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원 중 1종이 임의로 지급된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